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과천 추천여행 – 과천과학관

나의여행기

경기도 과천 추천여행 – 과천과학관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경기도 과천 추천여행/ 과천과학관/ 어린이 탐구체험관

국립 과천과학관

야외공간도 너무나 넓고 안에 과학관 역시 너무나 잘 되어 있어서 가족들끼리 주말에 하루 도시락 싸들고 나와서 같이 소풍도 즐기고 함께 공부하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번에는 저도 나들이로 미리 도시락 싸서 다녀와야할거같아요. 우리 아이도 너무나 좋아했던 경기도 가족나들이장소 국립과천과학관.

국립과천과학관 입장료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부담되지 않고 정말 하루를 뿌듯하게 놀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너무나 좋았던 국립과천과학관

다음에는 미리 준비 많이 해서 아이랑 하루종일 놀다가 와야할거같아요~^^

국립 과천과학관 종합안내도

야외시설도 많이 넓더라구요. 그래도 날이 덥다보니 너무 땡볕에 오래 있기에는 무리지만, 아직 한여름이 아니니까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기도 괜찮더라구요.

관랍시간은 5시 30분까지로 판매시간은 4시30분에 종료에요. 국립과천과학관 입장료는 4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하죠?

연간이용권도 있던데 그건 가격이 얼만지 잘 모르겠어요. 자주 가는 가족들이라면 아무래도 연간이 저렴하실듯.ㅎㅎ

국립 과천과학관

여기가 입구에요. 넓은 공간이 참 좋더라구요. 제가 보기엔 분당 잡월드와 구성은 비슷한듯.

국립 과천과학관 어린이탐구체험관 안내도

어린이 체험관도 참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하나하나 해보면서 우리 아이도 어찌나 신나하던지 너무나 재밌었던거같아요.

저희는 여기 어린이탐구체험관에서 거의 한시간 더 있었던거같아요. 어른들이 보기엔 그리 커보이는 곳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너무나 좋은 공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과학의 원리를 쉽게 접해볼 수 있는 곳이라, 아이들이 자주 와서 정말 잘 알고 받아들이면 재밌을거같더라구요.

국립 과천과학관

다음으로 간 곳이 기초과학관이었나? 아무튼 볼거리가 많아서 저로 이리저리 헷갈리더라구요.

그런데 모두 들어가보면 정말 볼거리가 많아요. 저도 오랜만에 과학을 접하려고 하니 내가 너무 몰랐나 까먹었나 싶을정도로.ㅠㅠ

여기는 중고등학생들도 많더라구요. 직접 쉽게 과학을 이해할 수 있는 곳으로 구성 돼 있어서 추가활동하기 괜찮아보였어요.

 

국립 과천과학관

정말 안에 공간도 넓고 체험해볼거리가 너무나 많더라구요. 저 역시 왜 이런곳에 진작 데리고 오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앞으로는 자주 와야할거같더라구요.

잡월드는 아직 어려서 이리저리 체험할게 많지 않은데 여기는 어리더라도 직접 체험도 중요하지만, 과학을 쉽게 접하고

알아볼 수 있는 곳이라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4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