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용인 추천여행 -용인농촌테마파크

나의여행기

경기도 용인 추천여행 -용인농촌테마파크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경기도 용인 추천여행/ 용인 농촌 테마파크/ 농촌체험/ 수목원 

 

주말에 다녀온 경기도 용인농촌테마파크. 우리 아이와 함께 꽃도보고 야외에서 즐길 수 있엇던 하루인거 같아요.

 

사실 용인농촌테마파크라고 해서 농경과 관련된 체험이나 이런건줄 알았는데, 제가보기엔 거의 나들이 가기 좋은 수목원 느낌이었던것같아요.

 

정말 꽃도 많고, 구성도 잘 되어 있어서 용인에 가볼만한곳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 아닌가 싶은데요.

 

수 많은 꽃과 함께 간단한 체험들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만큼,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2

 

 

가는 길은 모두 꽃밭이에요. 정말 여기가 농촌테마를 이용한 곳인지 아니면 꽃밭이 있는 수목원인지 가늠하기 힘들정도로

 

모든 곳은 꽃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약간 농촌테마파크라고 해서 한국민속촌과 같이 어떠한 농촌을 주제로한 체험이 조금 많을 줄 알았는데

 

거의 꽃이 많은 수목원의 느낌이긴 했어요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재밌기도 해요^^*

3

입장권을 구매하고 나서 슬슬 올라가는 길이랍니다. 정말 독특하고 이쁜 꽃들도 많더라구요. 올라가는 내내 꽃내음 맡으면서 입구까지 올라갈 수 있답니다.

 

가는 내내 향기도 나고 신기한 곤충들도 몇개 다니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자연공간에 올 수 있는게 정말 좋았던 곳!

 

 4

여기는 독특한게 안쪽에 매점이랑 식당들이 모두 있다는 점이에요. 공간이 넓어서 사람들이 쉬러오는 분위기인거 같더라구요.

 

이렇게 편의시설이 다 갖추어진 점에서는 한국민속촌의 느낌이 조금 들더라구요. 공간도 넓고 놀이시설이 많다보니

 

편의시설도 많고, 소풍으로 가면서,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 한국민속촌인데요.

 

이곳 경기도 용인농촌테마파크 역시 약간 그런 분위기 + 수목원 느낌 + 농촌의 느낌을 보여주려 한 곳 이라는 복합적인 느낌이 들었던것같아요.5

여기는 꽤 넓은 광장이에요. 아이들이 버블건갖고 놀기도 하고, 편하게 뛰기 좋겠더라구요. 군데군데 나무 아래 벤치와 데크가 마련돼 있어서

 

캠핑의자를 갖고 와서 앉아계신 분들도 있고, 돗자리는 필수인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너무 사전정보가 없었다는.

 

여기갈때는 뭔가 먹을걸 많이 싸가야할것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다들 앉아서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답니다.

 

옆쪽으로는 놀이터도 있고, 곤충관, 그리고 전통농기구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돼 있는데 그리 넓지는 않아요.

7

공원처럼 넓게 잘 꾸며져 있어요. 데이트하면서 산책하기도 좋기도 하고, 꽃내음 맡으면서 걸어다니기 좋은 곳이긴 해요.

요즘 살인진드기 때문에 조금 걱정이 많은데..그래도 이렇게 꽃과 산을 보고 나니 마음이 편해지고 좋아지는 느낌.

용인에 가볼만한곳은 참 많기는 하지만, 이렇게 경기도 용인농촌테마파크 처럼 공간이 넓고 꽃들을 볼 수 있는 곳도 그리 흔하지는 않을것 같아요.

 

조금만 더 돌아가면 이렇게 곤충관도 있어요. 사실 곤충관이긴 하지만, 판넬과 함께 박재된 곤충들로 이쁜 나비모양을 만들어두었더라구요.

 

규모는 그리 크지 않고, 한번 들어가서 곤충 종류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거같아요.

 

 

 

 

 

 

 

 

2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