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경기도 수원 가볼만한곳 – 탱글탱글 랍스터 회. 팔팔수산

맛집여행기

경기도 수원 가볼만한곳 – 탱글탱글 랍스터 회. 팔팔수산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팔팔수산은 수원 영통의 분당선 망포역 앞에 위치한 횟집입니다. 싱싱하고 푸짐한 회에 다양하게 서비스되는 요리의 맛이 좋고 고급스러운 음식이미지와는 달리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모임은 물론 인근 직장인의 회식장소로도 오랜기간 사랑받는 음식점입니다. 이곳의 메뉴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이 ‘무한리필 회 코스’인데요, 1인당 3만원, 4만원 두가지로 구성된 무한리필메뉴는 제공되는 여러가지 요리는 물론 신선한 회 까지 모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단 랍스터와 전복은 1회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 거기에 한테이블 4명이면 4만원 메뉴를 5천원씩 할인까지 해줍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특별한 랍스터를 즐겨봅니다.   

 

 

IMG_5546

참치회 무침으로 시작합니다. 아삭한 참치회와 생생한 채소가 더해지고 초장의 맛이 좋아 밥 한 그릇 넣고 비벼서 회덮밥으로 먹어도 좋겠습니다. 

 

 

IMG_5547

다음은 문어입니다. 잘 삶아 쫄깃한 문어에 상큼한 초간장이 더해져 입맛을 돋아줍니다.

 

 

IMG_5556

신선한 광어회와 고노와다입니다. 고노와다는 해삼의 내장으로 향긋하고 구수한맛이  좋아 광어회의 쫄기한 치감과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IMG_5562

오늘의 메인인 랍스터 회입니다. 레몬 조각 사이사이에 자리한 선홍빛 랍스터회에 침이 넘어갑니다.

 

 

 

IMG_5571

이건 랍스터의 내장입니다. 꽃게의 장 과 비슷한 맛이네요.

 

 

 IMG_5572

오톨도톨하고 탱글하게 씹히는 랍스터회는 맛도 좋고 침감도 좋습니다. 아이들도 입안에서 회가 톡톡 터지는 것이 재미있다며 잘 먹습니다. 레몬향이 향긋하게 배어 상쾌합니다.

 

 

IMG_5578

함께 나온 모듬회입니다. 방어와 도미 등 찰진회와 세꼬지 전복 등이 함께 나옵니다.

 

 

IMG_5615

회가 한접시 더 나옵니다. 쫄깃쫄깃한 광어 뱃살과 우럭등 신선한 활어회가 더해집니다. 이곳의 회 무한리필 메뉴에는 위의 두사진에서 보듯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여러가지 회가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IMG_5582

회로 즐긴 뱃살외의 랍스터는 큰접시에 치즈를 넣은 버터구이로 등장합니다. 오늘의 음식 중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더군요.

 

 

IMG_5589

집게발 하나가 아이의 손만하군요.  

 

 

IMG_5600

 가리비와 대합, 동죽과 바지락 등 조개가 가득 들어간 시원한 조개탕까지 맛을 보니 이젠 배가 불러 더 먹지도 못하겠습니다. 사진외에도 새우튀김과 도미머리구이 등등 깔끔하고 맛있는 요리들이 몇가지 더 나옵니다.

 

 

 

*.팔팔수산홧집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15

031-206-4988

 

 

 

 

 

 

 

 

1 추천

TAG 수원여행 수원여행가볼만한곳 팔팔수산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