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추천여행기 > 9월 12일엔 ‘2015 파주 포크페스티벌’ 보러 파주로~

추천여행기

9월 12일엔 ‘2015 파주 포크페스티벌’ 보러 파주로~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매일 아침 일어날 때마다 “아~ 가을이다” 소리가 막 나오는 9월입니다. ‘가을이 오면~ ‘ 라고 이문세의 노래를 흥얼거리는 게 저 뿐만은 아니겠죠? 절로 노래가 나오는 계절, 이 계절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멋진 축제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2015 파주 포크페스티벌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 임직각 평화누리 야외 공연장에서 오후 5시부터 진행되네요.

2015 파주포크페스티벌 포스터

작년이죠, 2014 파주 포크 페스티벌 축제 를 통해 미리 올해 축제 맛보기 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19

라이브 현장의 생생한 현장감이 지금도 전해져 오네요. 푸른 잔디 위해서 펼쳐지는 음악 축제. 저 어둠 속 화려한 조명~ 이런 게 축제죠..

올해 페스티벌 주제는 “광복 70주년, 평화와 사랑을 노래하다”입니다. 해방된 지 벌써 70년. 선조들이 목숨 걸고 지켜 준 이 땅에서 마음껏 부를 자유의 노래, 평화와 사랑의 노래는 어떨까요. 페스티벌 장소가 임직각 평화누리라서 더 의미있는 것 같네요.

18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윤도현밴드에요. YB는 올해도 참석한답니다.

올해 서브 주제는 <김광석 다시 부르기>, <광복 70주년 기념>, <실력파 인디밴드 서브 무대> 등이 볼만할 것 같습니다.

6

김장훈씨도 작년 이어 올해 또 나오신답니다.

14

작년에는 “나 그대에게~” 이장희 씨가 출연하셨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와우~~ 음악 다방 ‘쎄시봉’ 의  대표주자이자 국내 포크 1세대인 송창식 씨가 나오신다네요. 제일 기대되는 무대입니다. 어떤 곡을 골라 들려주실지. 워낙 명곡이 많아서. ^^

7

전인권 밴드랑 유리상자, 박학기씨도 나오네요. ‘아름~다운~ 세상~’ 이라고 불러주시겠죠? 역량있는 인디밴드들도 만 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버렛츠>, <랄라스윗>, <채환>….. 솔직히 저도 이름을 처음 들어보는 밴드 에요. 이렇게 알게 되어 관심갖고 응원해 주면 멋진 밴드로 성장해 나가겠죠.

5

포크 공연의 좋은 점은 모든 세대가 함께 들을 수 있는 음악이라는 게 아닐런지요. 그런 점에서 가을 날 가족 나들이로 딱인 행사라는 생각이 듭니다.

11

푸른 잔디 위에서 펼쳐지는 음악 축제,  모든 세대가 음악으로 소통하며 아울러 우리의 광복 70주년의 의미도 되새기고, 또 한편 임직각 평화누리에서 통일의 그날, 진정한 평화와 사랑의 노래를 다시 부를 수 있는 날을 꿈꿔 보는 시간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구요. 공연문의는 031-931-6666~7번입니다.

 

 

0 추천

TAG 2015 파주포크페스티벌 광복70주년 임진각 평화누리 파주 가볼 만한 곳 평화와 사랑의 노래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