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경기도 용인 가볼만한곳 – 놀이동산에서 따끈한 국밥이 생각나면

맛집여행기

경기도 용인 가볼만한곳 – 놀이동산에서 따끈한 국밥이 생각나면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국밥

국밥

주토피아

주토피아

즐거운 사파리 탐험은 동절기가 시작되기 전에 동물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마무리하는 적당한 가을도 좋습니다.

그럼 사파리버스를 탈까? 아니면 수륙양용차를 타볼까? 물론 둘 다 타보면서 주토피아의 여러동물들과 만나는

것이 최고의 선택이겠지만 대기시간에 따른 부담감이 느껴진다면 수륙양용차가 더 재미있더군요.

 

사라피 투어를 하는 사람들

사라피 투어를 하는 사람들

저기 코뿔소다! 아이들은 방송이나 책에서만 봤던 코뿔소를 바라보면서 초집중입니다. 그런데 코뿔소 무리에 몸집이 작은

치타 한 마리가 있습니다. 분명 껄그러운 동거인데 서로에게 관심은 없습니다. 서로가 해칠 수 없는 상황이기때문에 지금처럼

앞으로도 평화롭게 살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사파리투어의 가이드의 몫이라 생각하여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에버랜드 시즌 조형물

에버랜드 시즌 조형물

에버랜드의 부지가 넓어 먹고싶은 간식은 늘어만가고, 시계를 보니 식사 메뉴를 생각해 볼 시간이 되었습니다.

 

카페 정글캠프

카페 정글캠프

간단하게 먹을 샌드위치를 생각해서 카페 정글캠프에 가봤는데 아쉽게도 사이드 메뉴지만, 메인 메뉴처럼 사진을 찍고싶었던

꼬마유령 양송이스프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는 겁니다. 한글날 공휴일과 주말과 겹치면서 많은 사람들이 꼬마유령

토핑이 들어간 스프와 샐러드를 많이 주문했던 모양입니다. 아쉽다.

 

시즌 디스플레이

시즌 디스플레이

할로윈데이를 위해 설치된 구조물도 바람의 영향을 받아 유령처럼 느껴집니다. 제법 쌀쌀한 바람에 무엇을 먹을까?

좀 더 고민을 합니다. 놀이공원 안에 어떤 음식을 파는 식당이 있을까? 안내도를 쫘악 펼쳐봅니다.

헬로할로윈 파티 공연장

헬로할로윈 파티 공연장

흰색 화살표가 있는 곳으로 가다보면 한식당 <한가람>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왕이면 한식을 먹어야지.

 

안동식쇠고기 국밥

안동식쇠고기 국밥

그래! 따끈한 국밥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안동식 쇠고기 국밥입니다.

쇠고기국밥

쇠고기국밥

보기에는 좀 그래도 따끈한 국물안에 잠긴 재료들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서운했지만 먹어보니 든든했던 국밥 한그릇입니다.

 

쇠고기 국밥

쇠고기 국밥

고기도 아쉽지않게 들어있어 한그릇을 먹으면 마지막 공연인 <문라이트 퍼레이드>까지 든든하게 버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안동쇠고기 국밥은 8,800원

 

 

고등어구이 반상

고등어구이 반상

아버지가 정한 메뉴 고등어구이 반상입니다. 떡갈비가 하나 포함되어 있는 메뉴(가격 11,800원)입니다.

콩나물국은 원하면 추가(무료)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

주문 전의 생각과는 달리 만족하셨는지 ‘고등어 맛있네’라고 연이어 말하시더라고요. 저도 맛을 보았는데 촉촉하게

구워진 맛은 부드러워서 만족할만한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

늘 자신이 먹을 것 보다 자식이 좀 더 먹을 것을 좋아하셔서 나는 배부르다고 하시지만 저는 저대로 국밥과 같이 먹기엔

아닌 것 같다는 핑계로 서로 미루다보니 결국 공기밥 하나를 추가로 주문하여 반 씩 나눠먹는 결과가 생겼습니다.

더 든든하게 저녁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구내식당 풍경

구내식당 풍경

주문을 하면 식권을 배식대에 내고 곧바로 메뉴가 제공됩니다. 중앙에 있는 셀프반찬코너는 김치와 맛있는 콩자반 두 종류가

제공중인데 원하는 양만큼 담아가면 됩니다. 콩자반은 맛있었다 ^^

 

할로윈데이 캐릭터

할로윈데이 캐릭터

한식을 먹고나서 양치질을 하면 좋지만, 대신해서 가방에 넣어둔 껌을 요긴하게 씹게 될 것입니다. 입냄새도 잡아주고요.

 

더블락스핀

더블락스핀

저녁을 먹고나니 타보고 싶었던 더블락스핀 놀이기구가 보이네요. 360도 회전을 하는 특징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패스해 버렸네요.

 

문라이트퍼레이드

문라이트퍼레이드

밤 8시 10분 많은 사람들의 기분을 들었다 놨다하는 문라이트 퍼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따뜻한 느낌을 전하는 꼬마전구들이 있어 밤의 찬기운을 잊을 수 있었습니다.

 

 

 

 

 

0 추천

TAG 문라이트퍼레이드 용인여행 용인한식당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