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경기도 광주시 분위기 좋은 카페 “木요일”

맛집여행기

경기도 광주시 분위기 좋은 카페 “木요일”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카페 목요일001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맛집여행기>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광주시에 제가 아는 동생 중에

“나무꼴 빵장”이라는 친구가 있는데, 그 동생이 오래전부터 심혈을 기울여서 준비해온 전시장겸 카페

“木요일 – 커피향 가득한 날”이 지난주 11/12(목)에 정식오픈하게되어 퇴근후에 축하차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날 담아온 사진들을 공개하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 “木요일”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카페 목요일002

카페 “木요일”은 실내 인테리어를 외부업체에게 맡기지 않고 빵장이라는 동생이 근무하는 “나무꼴”에서

직접 작업했으며 카페 운영에 필요한 대부분의 가구들도 직접 제작했기 때문에 그 퀼리티가 남다릅니다.

 

 

카페 목요일003

카페 “木요일”은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을 뿐더러 주차공간도 넉넉한 편입니다.

 

 

카페 목요일004

이제부터 카페 “木요일”만의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천천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목요일005

카페 전방에 있는 테라스 공간은 단순하게 일자로 하지않고 사선으로 해서 멋스럽게 디자인을 했습니다.

 

 

카페 목요일006

카페 앞에는 이렇게 나무꼴 빵장이 직접 디자인하고 작업한 감각적인 제품들을 전시해놓았습니다.

 

 

카페 목요일007

제품들이 워낙 예쁘다보니 사진을 대충 찍어도 분위기 있는 사진이 만들어집니다. 하나쯤 소장하고 싶네요.

 

 

카페 목요일008

카페 내부로 들어왔는데, 스마트폰 우드앰프가 제일 먼저 제눈을 사로잡습니다. 실제로 엠프효과가 있습니다.

 

 

카페 목요일009

내부에 다른 손님들이 제법 많아서 초상권 보호를 위해 아웃포커싱을 최대한 활용하여 촬영하고 있습니다.

 

 

카페 목요일010

늦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등받이 쿠션들도 목가구들과 잘 어울리는 제품들로 선별해서 준비해놨습니다.

 

 

카페 목요일011

의자 종류 몇가지 빼고는 모든 가구와 소품을 나무꼴 빵장이 직접 제작해서 눈길이 더 가지게됩니다.

 

 

카페 목요일012

BAR 내부를 촬영하고 싶다고 했더니 안에 계시던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비켜주시더라는… ^^

 

 

카페 목요일013

카페 “木요일”의 메뉴보드입니다.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좋아하는 제 취향과 딱 맞아떨어지는 디자인입니다.

 

 

카페 목요일014

“알려드립니다.” 맨 아래 문구를 보면 DIY 수강회원은 모든 음료를 20% 할인한다고 되어있죠?

눈치 빠르신 분들은 벌써 아셨을텐데요… 맞습니다. 카페 뒤켠에서 다이공방도 운영 중입니다.

다이 수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이쪽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070-8822-5025

 

 

카페 목요일015

제가 좋아하는 동생 나무꼴빵장이 준비해서가 아니라, 어느것 하나 정말 안예쁜 것이 없습니다.

 

 

카페 목요일016

이 곳은 카페 왼편에 자리한 “나무꼴” 전시장입니다. 카페에 와서 차 한잔 마시면서 멋진 가구들도 감상하고,

또 맘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바로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차만 마시고 가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

 

 

카페 목요일017

저는 몇년 전까지만해도 아버님이 목수셨기 때문에 이렇게 결좋은 나무만 보면 심장박동수가 빨라집니다.

 

 

카페 목요일018

카페 “木요일”의 모태라 할 수 있는 “나무꼴”의 감각적인 심볼과 로고입니다.

 

 

카페 목요일019

나무꼴 홈피 주소인데, 가공면을 보니 편하게 LASER로 딴게 아니라 NC로 일일히 가공한 것 같습니다.

이 대목에서 빵장동생의 나무꼴에 대한 자부심이 얼마나 대단한가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카페 목요일020

전시장 한쪽에는 이렇게 직접 가공 중인 반제품도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나무결이 완전 고급지지 않나요?

 

 

카페 목요일021

이곳이 바로 카페 바로 뒤에 있는 DIY 공방 한쪽 벽인데 개업날인지라 안쪽 분위기가 파티분위기였기 때문에

가족분들과 지인분들을 배려해 내부전경 촬영은 생략했습니다.

 

 

카페 목요일022

대신에 DIY 수강을 통해 개개인의 감각을 잘 살려서 만들 수 있는 벽시계들을 담아봤습니다.

저도 시간만 되면 3개월만이라도 수강을 해보고 싶습니다. 왜냐? 잘 만들 수 있거든요. ^^

 

 

카페 목요일023

비록 OPEN한지 얼마 안되어 아직 유명하지 않지만, 나무꼴 빵장 동생이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카페 “木요일”​이 머지않아 경기도 광주시에서 새로운 명소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 저는 확신합니다.

카페 “木요일”의 주소는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243번지입니다.

 

끝으로… 창의적이고 친환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나무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우측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나무꼴 홈페이지 – http://www.namooggol.com/ *

 

 

 

0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