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포천여행 가볼만한맛집 – 쌈밥정식, 순두부보리밥

맛집여행기

포천여행 가볼만한맛집 – 쌈밥정식, 순두부보리밥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IMG_7922

 

이번주 경기관광공사에서 1박2일 팸투어로

경기 북부 포천을 다녀왔어요. 포천여행 코스로 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그리고 비둘기낭폭포, 몽골문화촌 등을 돌아보면서 포천의 맛있는 맛집도 여러곳 다녀왔는데

그 중에서 쌈밥정식이 아주 맛있었던 장수촌을 소개 해 볼게요. ^^

 

IMG_7940

 

아무래도 20명이 넘는 단체라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상이 다 차려져 있는데 완전 푸짐하네요.

이 집은 연예인이나 스포츠인들이 정말 많이 다녀간 곳이더라고요. 벽 여기저기에 연예인

사진과 사인이 그득하네요~

어째듯 맛을 보고 정말 맛있는 집인지 판단 해 보려고 합니다.

 

IMG_7926

IMG_7927

 

4인이 한테이블로 세팅이 되어 있는데 반찬이 아주 푸짐하네요.

포천 장수촌은 순두부보리밥이 아주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우리 일행은 쌈밥정식에 여기에

제육볶음 그리고 보쌈을 추가로 주문하신 듯 싶어요. ^^

 

IMG_7930

IMG_7935

 

평소 먹는 순두부는 빨강 순두부였는데

여기는 하얀 순두부를 먹기 직전에 불에 올려서 끓여 먹는데요.

담백하면서도 고소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조미료나 기타 소금도 거의 들어가지 않은 천연의 맛이고요.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어쨋든 Very Good~!!

 

 IMG_7929 

 

이렇게 커다란 비빔밥 그릇에 상추, 김가루 통깨가 나오고

여기에 보리밥 넣고

나물, 된장, 우렁이 등을 넣고 쓱싹 비벼서 쌈에 싸서 먹으면 되는 쌈밥정식~~

 

IMG_7928

 

아무래도 고기가 빠지면 살짝 서운한 감..

하지만 나이가 드니 고기를 멀리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아서

저 고기매니아가 아주 듬뿍 먹었네요..ㅎㅎ

 

IMG_7931

IMG_7932

 

우렁이도 접시 가득 아주 푸짐하게 그리고 쌈도 다양한 채소들 얹어서

아주 푸짐하죠~ 포천맛집 장수촌은 포천시에서 지정한 맛&멋 에 선정된 맛집이에요. 그러니 믿고

드셔도 절대 손해보지 않는 집이라 할 수 있어요.

 

IMG_7933

IMG_7934 

 

푸짐하게 나물 넣고 우렁이 넣고 자박하게 끓여나온 된장 한 스푼에

고추장, 참기름 넣어 쓱싹 비볐더니

오! 완전 꿀맛.. 8천원 쌈밥 치고는 퀼리티가 최고네요.. 포천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도 절대 욕 먹지 않을 맛이에요. ^^

 

IMG_7936

IMG_7938 

 

쌈채소에 비빔밥 그리고 제육볶음 넣어서 싸 먹으니

배도 부르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는데 입이 즐거우니 참 여행이 즐겁고 행복하네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생각보다 아주 많네요.

  

jangsoochon11

 

그동안 여길 다녀가신 연예인들의 사인들이 어찌나 많은지~~

홍보는 별도로 안하셔도 될 듯 싶어요.

지난번 포천 여행 개인적으로 다녀오면서 들렀던 명품집도 맛있었는데 화현면 장수촌도

가격대비 아주 괜찮네요.. 생선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명품집 평소 쌈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장수촌 추천 해 드리고 주머니 가볍다 하시는 분들은 장수촌으로 ㅋㅋ

 

 

IMG_7943 

 

 

 

2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