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부천맛집)’산장이야기’에서 건강한 한끼 드세요~

맛집여행기

부천맛집)’산장이야기’에서 건강한 한끼 드세요~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가을이 화려하게 깊어가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 겨울이 찾아드는 계절에는 자연스레 건강을 생각하게 되지요. 건강밥상을 고집하는 가게가 있어 소개합니다.

DSC09920

텃밭에서 키운 싱싱한 채소와 잘 구워진 훈제 오리, 직접 담근 구수한 된장국이 보글보글 소리를 내며 차려진 밥상에는 건강이 보입니다.

DSC09911

오리는 ‘동의보감’에서 ‘기력이 쇠한 것을 보충하고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쓰여질 정도로 건강한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서 오리 기름은 먹어도 좋다지요. 곧 다가올 겨울을 대비하기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DSC09917

투박하게 보이지만 깊은 맛이 나는 직접 담근 된장찌개는 구수한 할머니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DSC09914

 

채소와 함께 나온 싱싱한 고추는 막된장에 푹 찍어 먹으니 입안에 침이 확 돕니다.

추가로 주문을 하면 친절하게 한가득 더 가져다 주시지요.

DSC09912

DSC09913

산나물과 곤약절임, 시원한 깍두기, 멸치볶음에는 주인장의 정갈한 손맛이 느껴집니다.

DSC09921

산자락에 있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이 곳은 가볍게 등산을 마치고 들러 하루의 여행을 마감하기에 안성맞춤이지만 산행을 하지 않아도 가볍게 산책을 겸할 수 있는 넓직한 마당이 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 전철역까지 걸어도 좋으나 걷기에 불편하다면 사장님께서 직접 까치울역까지 태워다 드립니다. 미리 연락을 하면 전철역까지 모시러 가는 서비스도 가능하지요.

DSC09909

맛있고 건강한 음식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 준비하세요.

 

*‘산장이야기’

*주소;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465-1

전화;032-673-5655 H.P;010-5267-6557

3 추천

TAG 부천맛집 산장이야기 오리맛집 훈제오리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