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등록 야영장] 이천 캠핑랜드

나의여행기

[경기도 등록 야영장] 이천 캠핑랜드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본 후기는 캠핑퍼스트 회원 윰미(yunm****)님의 캠핑후기 입니다.

 

 

 

 

 

[ 이천캠핑랜드 ]

031-633-0700

 

1박 : 60,000원

 

 

 

 

 

 

1

 

이천캠핑랜드 외관

여기 캠핑장맞나요 ??ㅋㅋ

 

2

 

 

여기서 사이트를 안내 받습니다요. ㅎㅎㅎㅎㅎㅎ

 

여기는 OUTWELL 매장이 있어요. ㅎㅎ

장비 사실분들 참고하세요.

 

3

 

이천캠핑랜드 맵 및 이용안내 등등 ㅎㅎㅎㅎ

4

 

화장실 및 샤워장은 같이 있는데,

비데도 있고, 샤워장은 1시간에 한번씩 청소하시는듯;;;

 

무슨 리조트 급이에요 ~ 시설이..ㅋㅋ

 

샤워장은 항상 사람이 있어서 (수영장이 있어서 다들 샤워를 많이 하십니다)

찍지 못했네요 ㅠ_ㅠ

 

5

 

여긴 포토존 ?? ㅋㅋ

 

6

 

이천 캠핑랜드 수영장

경기도에 있는 수영장 캠핑장 중 꽤 넓은 편 이에요. 제가보기엔 ㅎㅎㅎ

 

이렇게  수영장을 만들어 논 캠핑장은 처음 봤어요 +_+

 

7

 

텐트부터 일단 치고 물놀이 하러 가야지

이날 폭염

 

진짜 더웠음

 

새로산 MSR 카본리플렉스3 반가워 !!!! 

리뷰 할게요 곧 ㅋㅋㅋ

 

8

 

작년에 G마켓에서 2만원인가 주고 산 이 튜브는 올해도 함께 ♥

 

9

 

꺄륵 신나 !! ㅋㅋㅋㅋ

저러고 노는데 아이들이 자꾸 내 뒤에 매달려서 같이 놀자고.ㅋㅋㅋ

 

“이모 나랑놀아요~~~”

 

“누나라고 안하면 안놀아줄꺼야 ㅋㅋㅋㅋㅋㅋ”

 

사실 이캠핑장 수영장에 어른끼리 노는사람은 저와 남친뿐이였어요.

 

 

10

 

 

1시간 정도 놀다가 배가 고파서 다시 텐트로.. ㅋㅋ

11

 

튜브는 위에 올려서 말려놓고 ~~

 

12 13

 

보노보노의 캠핑요리에 나온 베이컨 마늘 버터 볶음밥 !

 

걍 엄지 척 !!! ㅋㅋ

 

14 15

 

여기는 이천캠핑랜드 개수대

 

개수대도 짱 넓고 온수 콸콸 ~!! 깨끗하기도 하고요.

 

시설은 정말 좋더라고요 ㅋㅋ

 

16

 

 

밥먹고 소화시킬겸
2층에 있는 카페도 구경 ㅎㅎㅎㅎ

17

 

탁구장도 있어요.

안더우면 치고 싶지만, 이날 너무더워서 칠 생각도 안남…ㅋㅋㅋㅋㅋ

 

18

 

2층에서 바라본 이천캠핑랜드 모습

 

수영장과 캠핑의 만남이란

캬 최고 ♥

 그런데.. 나무가 없는점이 좀 아쉬웠네요.

 

너무너무너무 더웠음.

 

19

 

 

이런 포토존에서 사진도 찰칵

 

이천캠핑랜드 다녀본 오토캠핑장 중 시설이나, 기타등등 다 완벽했어요. ㅋㅋ

 

20 21

 

저녁먹을 시간.

저녁은 간단하게 LA갈비 구워먹기

 

22

 

스파클링 와인과 화요도 빼놓으면 안되지요잉 ㅎ_ㅎ

 

23

 

더우니까 냉면도 같이  냠냠

 

캠핑와서 먹는 음식은 아무거나 다 맛있어요 ㅎㅎ

 

24

 

먹방찍다보니까 밤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

 

너무 더워서 불멍은 생략…..

 

 

25

 

 

쥐포 구워먹으면서 남은 화요 마시는데,

물놀이를 너무 했는지 이날 넘 피곤해서

10시에 취침 ㅠ_ㅠ

 

 

26

 

우리의 새로산 텐트도 찰칵 한번 찍어주고 취침 ㅎㅎㅎ

 

27

 

아침은 간단하게 내가 구운 베이컨과 계란후라이

그리고 집에서 가져온 각종 반찬들 ㅋㅋ

 

28

 

​맛없어보이죠?

근데 맛있어요. ㅋㅋㅋㅋ

아침부터 기름기 있는걸 먹다니..

29

 

​이건 남친이 만듬 계란국

(맛이 솔직히 없었으나, 땀흘리면서 만들길래 맛있다고 거짓말 했음 )

(하지만 다 남김… 심지어 남친도 남김 .)

 

안녕 계란국…

 

30 31

 

 

 

아침밥 먹고 빛의 속도로 철수했어요.​

너무너무 더워서 빠르게 철수 !! ㅋㅋㅋㅋ

 

2층에 위치한 카페에서 아메리카노와 녹차라떼 마시고 집으로 ♥

 

 

 

 

 

링크 : http://cafe.naver.com/campingfirst/1013173

본 게시물은 2015년 11월에 캠핑 전문 커뮤니티 “캠핑퍼스트”에서
진행 된 후기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콘텐츠 입니다.

0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