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화성 가볼만한 곳 바다낚시터가 있는 궁평항

나의여행기

경기도 화성 가볼만한 곳 바다낚시터가 있는 궁평항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궁평항1

궁평항을 찾으면 대부분 사람들이 바다낚시터 부터 찾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옆으로 관광객의 휴식공간인 정자가 기다리는 곳은 한적하여

해변과 바다 그리고 햇살을 즐기는 갈매기 무리를 보며 천천히 걷기 좋았다.

바닷바람이 차게 느껴지는 날이지만 모자를 꾸욱 눌러쓰고 걸으니

봄햇살이 좋아 추위도 도망가고 걸음마저 가벼워진다.

 

궁평2

해풍과 봄햇살을 즐기며 여유롭게 쉬는 갈매기를 보고 있으니 마음이 평화로워진다.

왔다 갔다 하는 갈매기의 힘찬 날개짓이 멋져 시선을 잡는다

궁평항3

경기도 화성시가 주최하는 서해안 여름축제가 열리는 기간엔 궁평항에서 갯벌을 주제로 한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수산물직판장도 있는 곳이라 가족 나들이 코스로 좋은 곳이지 싶다.

궁평항4

정자 주변에서 나홀로 낚시를 즐기는 분이다.   햇살은 따뜻해도 해풍이 찬 날이라 그 열정이 놀랍다.

“어떤 물고기가 잡힐까?”  궁금한데 아직 잡히지 않은 것 같다.  물고기보다 여유를 낚는 것처럼 보인다.

천천히 걸어 수산물직판장 앞으로 있는 바다낚시터로 향하는 길이 있는 입구로 이동했다.

궁평항7

바다낚시터로 가는 길에  먼저 들린  정자가 눈에 들어온다.  궁평항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풍경과 함께

여유롭게 걸을 수 있는 길과 함께 할 수 있어 햇살 좋은 날에 다시 찾아 보고 싶다.

궁평항8

어선 주변을 맴돌다 지치면 그곳 어딘가에 앉아 쉬고 있는 갈매기들이 마치 어선의 임자처럼 보인다.

바다위로 물보라 일으키며 갈매기 무리를 달고 오는 어선이 보기 좋은데 이 날은 만나지 못해 아쉽다

 

 

궁평항10

따뜻한 날엔 낚시대와 도시락을  챙겨서  찾은 가족들을 많이 볼 수 있었던 궁평항 바다낚시터이다.

4월 10일까지  상부구조물 공사를 하고 있어  출입통제를 한다.

그래서 입구 주변에서 낚시를 즐기고 있는 분을 볼 수 있었다

 

궁평항18

 
낚시를 즐기고 있는 분 옆에서  아이들과 서해바다에 이는 물결을 구경하는 가족이다

분홍 모자를 쓴 여자아이가  파도 가까운 곳으로 이동하다 발이 물에 잠길 것 같으면

얼른 나오기를 반복하여 귀여웠다

햇살이 따뜻하여 차가운 해풍을 피할 수 있는 모자와 두툼한 겉옷만 있다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겨울바다이다

궁평항20

특히 수산물 직판장 주변에서 많이 날고 있는 갈매기들의 환송을 받으며  입구로 향했다.

나르는 갈매가가 많아 고개를 뒤로 젖히고 하늘을 향해 카메라 셔터 누르느라 손가락이 바빠진다.

주말이라 새우깡 챙겨 아이들과 찾은 가족을 만날 수 있었다

궁평항14

먹이를 찾는 날카로운 눈과 푸른 하늘을 가르는 힘찬 날개짓이 시선을 모으게 하는  갈매기는 바다로 이끌게 한다.

따뜻해지면 궁평항으로 낚시대 챙겨 출발하는 분이 많아 그 옆에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일몰도 궁금해져 다음엔 저녁 시간에 찾아 보고 싶기도 하다

섬 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 찾는 국화도로 갈 수 있는 선착장도 있는 곳이다.

 

0 추천

TAG 경기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화성 궁평항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