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공감여행기 > [남양주이색카페] 별내 용암리 카페촌 자동차테마카페 꽃과 어린왕자

추천여행기

[남양주이색카페] 별내 용암리 카페촌 자동차테마카페 꽃과 어린왕자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별내 용암리 카페촌 자동차테마카페 꽃과 어린왕자

남자사람치고 자동차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남녀가 이야기하다보면 피했으면 하는 이야기 소재가 몇 개 있다. 군대 이야기, 축구 이야기등. 그중 하나가 자동차가 아닐까 한다. 자동차 이야기에 열을 올리는 그들을 보면 여자들은 이해하기 어렵지만 입장 바꿔 생각한다면 여자들 가방이야기 할 때 그들이 이해하기 어려워하는 것을 생각해본다면 이해될 법도 하다. 물론 난 가방보다 카메라에 줄을 선다. 여튼 취향이 다른 두 남녀가 데이트하기 좋은 별내 용암리 카페촌 꽃과 어린왕자찾아가보자.

자동차테마카페 꽃과 어린왕자_ (12) 자동차테마카페_꽃과_어린왕자__(3)자동차테마카페_꽃과_어린왕자__(2)

용암리 카페촌에 자동차 모임, 자동차테마카페 꽃과 어린왕자

그런 두 남녀가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가 남양주 별내 용암리 카페촌에 있다. 자동차테마카페 꽃과 어린왕자가 바로 그곳. 이곳은 전직 가수출신인 이종철 대표가 소장한 차량들이 전시되어있는 곳이다. 워낙 자동차 마니아들뿐 아니라 매스컴에도 여러번 소개된 곳이라 도시와 꽤 멀리 떨어진 한적한 곳임에도 불구하고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자동차테마카페_꽃과_어린왕자__(5) 자동차테마카페_꽃과_어린왕자__(4)

남녀노소 각자 취향대로, 꽃과 어린왕자 산책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제일 먼저 눈에 뜨이는 건 기다란 케딜락 엘도라도 헐리우드 드림이다. 이름도 길지만 50인이 탈 수 있는 차량이어서 정말 길다. 이밖에 다양한 차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흔히 볼 수 없는 형태의 자동차라 그런지 더 꼼꼼하게 보게 되는 것 같다. 이곳은 자동차만 있는 것이 아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산책하기 좋은 정원으로 꾸며져 있는데 길을 따라 가다보면 텃밭도 보이고 여러 동물들도 만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다.

자동차테마카페_꽃과_어린왕자__(13) 자동차테마카페_꽃과_어린왕자__(15)자동차테마카페_꽃과_어린왕자__(7)

수다 떨고 싶다면, 한낮의 꽃과 어린왕자

입구에서 들어와 자동차도 구경하고 산책하면서 텃밭과 동물들 구경도 하면서 한바퀴 돌다보면 카페에 들어서는 문에 들어서게 된다. 사실 입구부터 바로 카페로 들어서도 되는데 식사나 차 한잔 후에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카페에 들어서면서 가장 전망 좋은 자리가 어디냐고 여쭤보니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셨다. 떡볶이를 워낙 좋아해서 식사로 떡볶이를 주문했다. 모든 음식에는 후식이 제공되는데 떡볶이를 먹고 난 후 따뜻한 커피 한잔하면서 창가에서 풍경을 바라보니 잘 가꿔놓은 정원을 바라보는 것 같아 맘에 든다.

자동차테마카페 꽃과 어린왕자_ (16) 자동차테마카페_꽃과_어린왕자__(6)

다음에 온다면 야드로, 한밤의 꽃과 어린왕자

아기자기한 정원풍경과 자동차 구경하니 어느 덧 집에 갈 시간. 아쉽게도 낮에 가서 라이브공연은 보질 못했는데 꽃과 어린왕자는 늦은 9시부터 라이브공연이 있다고 한다. 밤에 분위기 있는 라이브 음악으로 기분 내고 싶은 연인들은 그 시간에 맞춰 드라이브겸 오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연인끼리 와도 좋고 가족단위로 와도 좋은 자동차테마카페 꽃과 어린왕자는 남양주 별내 용암리 카페촌에 위치하고 있다. 네비에서 꽃과 어린왕자를 찾으면 된다. 슬슬 더위가 찾아오는 계절. 야드 장소 하나로 메모해 놓는 건 어떨까?

0 추천

TAG 꽃과 어린왕자 남양주여행 야드장소 이색카페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