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공감여행기 > [파주여행] 출사 가기 좋은 여행지, 파주 영어마을

추천여행기

[파주여행] 출사 가기 좋은 여행지, 파주 영어마을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파주엔 이국적인 분위기로 사진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여행지가 있다. 대표적으로 출판단지, 영어마을, 헤이리마을 그리고 프로방스가 있는데 모두 인물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데이트 중 연인들끼리 추억 인증 사진 담기 좋은 곳이다. 그중 하나인 파주 영어마을은 이미그래이션을 통과하는 재미도 있어 훌쩍 떠나고 싶은 날에 그런 갈증을 해소해주는 매력이 있다. 다가오는 주말 카메라 하나 들고 파주 영어마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파주영어마을_001 파주영어마을_002
 

파주 영어마을은 헤이리마을과 이웃해 있어 파주여행시 함께 찾아보면 좋다. 합정역에서 2200번 버스를 이용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는데 파주 출판단지와 영어단지 그리고 헤이리마을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합정역에서 영어마을까지는 한 시간 정도 소요된다.

파주영어마을_003 파주영어마을_004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날아드는듯 한 기분. 이미그래이션을 통과하듯 간단한 영어대화가 오가는데  그곳을 통과하면 나른 나라에 도착한 기분이 든다. 좀 색다른 분위기의 사진을 담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장소이긴 하지만 이곳은 엄연히 아이들이 영어학습을 하기 위해 입소하는 교육장소이기도 하다. 따라서 너무 소란스러운 행동은 삼가야 한다.

 
파주영어마을_019 파주영어마을_005

워낙 이국적인 분위기라 많은 곳에서 이곳을 배경으로 촬영하러 나서긴 하는데 일반인들의 비상업적인 사진촬영은 자유로우나 상업적인 사진은 반드시 촬영 허가를 받고 진행해야 한다.

 
 
 
 
파주영어마을_007 파주영어마을_006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트램.

 
 
 
파주영어마을_011 파주영어마을_012 파주영어마을_020

인물사진을 촬영하기엔 주말보다 평일이 좋다. 시청은 영어마을의 핵심 건물로 건물 내부뿐 아니라 시청 앞 광장 등에서 여러 가지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어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주영어마을_013 파주영어마을_014
 

가을. 로맨틱한 산책길을 걷고 싶다면 파주 영어마을. 카메라 하나 들러 메고 떠나고 싶은 길.

 
파주영어마을_016 파주영어마을_017
 

마을 뒤편으로 가면 외부 공연장이 나오는데 이 주변에는 산책하기 좋은 데크길이 조성되어 있다. 산책하기 좋은 길로 식후 이곳을 찾았다면 운동 겸 거닐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파주영어마을_022

영어마을에 있는 레일은 활용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막 영어마을을 떠나려는 순간 레일바이크 무리가 달려오는 것을 발견했다. 영어마을에서 운영하는 레일바이크는 전동식으로 편하게 영어마을을 한 바퀴 돌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평일엔 주로 단체여행객들 대상으로 운영하며 주말에는 개인 여행자들도 탑승이 가능하다. 다음에 주말에 오면 함 타봐야겠다. 

 
0 추천

TAG 사진찍기좋은곳 영어마을 파주가볼만한곳 파주여행 파주영어마을 파주출사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