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공감여행기 > [포천여행] 포천 허브아일랜드 족욕체험

추천여행기

[포천여행] 포천 허브아일랜드 족욕체험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한겨울의 식물원은 왠지 춥기만 하고 볼거리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그 생각과는 달리 많은 식물원들이 불빛축제로 겨울 여행을 풍족하게 한다.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겨울철 불빛축제의 대표 여행지로 많은 연인들이 이곳에서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긴다. 올해도 어김없이 불빛축제를 개최한다. 11월 01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이어지는 포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연인 또는 친구와 크리스마스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눈여겨볼만한 곳이다. 포천은 경기도권에서도 유독 겨울철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곳 중 하나인데 불빛을 즐기고 연인의 발을 따뜻하게 녹여줄 족욕체험을 체크해서 연인에게 후한 점수 받아보자.

 
허브아일랜드_001
 

포천 허브아일랜드에는 지금 불꽃동화축제가 한창이다. 포천의 밤을 수놓는 수백만의 불빛을 즐기느라 얼어버린 발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허브 족욕체험. 허브아일랜드에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있는데 겨울철 불꽃동화축제를 보기 위해 찾아왔다면 족욕체험을 함께 체험해보자.

허브아일랜드_003 허브아일랜드_004

따끈한 온수에 발을 담그는 것만으로도 피로가 싸~악 가시는 기분이 든다. 절로 눈이 감기고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데 이때 허브차 한잔 함께하면 천국이 따로 없다.

 
허브아일랜드_005

각종 허브 아로마 입욕제가 준비되어 있는데 나의 컨디션에 따라 골라서 온수에 섞는다. 욕심내고 너무 많이 넣는다고 좋은 건 아니니 비율을 적당히 확인하고 넣는 것이 좋다.

허브아일랜드_007

시간이 갈수록 온수의 온도가 떨어지는데 그때마다 온수를 더 채워 넣으면서 족욕을 즐긴다.

허브아일랜드_009
족욕이 끝난 후 발의 물기를 꼼꼼하게 닦아낸다. 물에서 건져 물기를 씻은 발이 부드러우면서도 뽀송뽀송해진다. 겨울여행에 얼은 발이 급 방긋한다. 이때 발에 좋은 아로마를 칙칙. 그럼 체험은 끝. 

허브아일랜드_011 허브아일랜드_019

족욕체험을 마치고 내부에 준비된 각종 허브 제품을 구경했는데 차나 찜질팩은 꽤 인기가 있는 것 같다.

 
 
허브아일랜드_015 허브아일랜드_013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지금 불빛동화축제 중이다. 추위에도 멋진 풍경을 즐길 줄 아는 친구와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깜깜한 밤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수놓은 불빛들 감상하고 족욕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포천 허브아일랜드. 크리스마스 시즌 12월 겨울여행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0 추천

TAG 데이트코스 크리스마스여행 포천가볼만한곳 포천여행 포천허브아일랜드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