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추운 겨울 속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나의여행기

추운 겨울 속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보정동 카페거리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보정동 카페거리 또는 죽전카페거리가 조성된지도 어느새 꽤나 지난 것 같다.
처음에는 드라마 촬영지 등으로 유명해지면서 네모난 형태의 골목을 따라서 아기자기한 카페들과 식당이 많이 생겨났다.
계절에 따라서도 그 매력이 달라지는 곳이며 할로윈 때는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이다.


 

 

 



마켓에서는 이런저런 장난감이나 인형, 소품들을 판매하는 중이다. 구경하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보정동카페거리에 있다보면 마치 유럽의 아주 작은 마을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가게들의 모양새도 그렇고 실제로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들을 판매하는 레스토랑들이 즐비한다.
멕시코,독일,프랑스가정식,이태리음식부터 해서 타이음식, 인도요리, 일식 등등 없는게 없다.



 

 




골목마다 표지판도 있기 때문에 가게를 찾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
실로 다양하고 매력이 다른 카페와 레스토랑들이 손님을 맞으려고 한다.


 

 




지금은 겨울철이라 그렇지만, 봄.여름.가을철은 테라스에서 친구, 가족들과 함께 여유를 만끽하는 사람들도 많다.
테라스에서 적절한 햇살과 바람을 즐길 수 있는 브런치타임은 특히나 제일 붐비는 시간이다.

 

 

 



보정동 카페거리에는 계속해서 새롭고 독창적인 카페와 레스토랑, 옷가게등 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우선 이 거리에는 차가 다니지 않아 걷기에도 참 좋고, 그래서인지 겨울에도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분위기 때문인지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며 근처에는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용인포은아트홀도 있어서 접근성도 좋다.

 

 

 




보정동 카페거리의 수 많은 카페 중 한 곳인 이곳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여서 애견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많은 사람들이 반려견을 데리고 카페를 찾아와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곳이다.



 

 


무엇보다 분위기 좋은 맛집들도 많아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많이 찾게 되는 장소인 듯 하다.
겨울이나 크리스마스가 되면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고, 여름에는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이다.
공영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의 문제는 크게 없는 듯 하다.

 

2 추천

TAG 경기관광 경기관광공사 경기도가볼만한곳 끼투어 보정동카페거리 용인가볼만한곳 용인보정동카페거리 죽전카페거리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