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양평의 또 다른 가볼만한 곳 : 더그림

나의여행기

양평의 또 다른 가볼만한 곳 : 더그림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양평 가볼만한 곳 : 더그림

 

근교여행으로, 당일치기 여행으로 많이 찾는 양평. 두물머리나 세미원을 보통 찾는데.. 두 군데는 보통 시간적으로 금방 보게되는 곳이다. 그래서 그 곳을 갔다가 또 근처에 어디를 가보면 좋을까.. 하고 검색하던 중에 더그림이라는 곳이 있더라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하다는 더그림 ! 사진으로 보니 예뻐서 가고싶은 마음이 들었다.

 

 

 

양평 더그림 앞 양평군 종합관광 안내도도 한 눈에 볼 수 있었고 약간 구석진 곳에 위치해있었다.

주소는 : 경기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175

 
 
 
 
 

 

 

더그림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에 매표를 하면 된다. 더그림은 각종 드라마, 영화, cf촬영지로 유명하다고 한다!

입장료는 7,000원으로 조금 있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안에 카페에서 음료를 무료로 제공해준다. 입장료겸 음료 값인 셈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일몰시간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알고보니 수입 생활용품도 함께 팔더라. 별장으로의 초대라니 어떨까 궁금했던..

 

더그림 사진에 꼭 있는 이 빈티지 차로 민트민트한 색감이 예쁘다. 

 

넓은 잔디밭과 조형물이 예쁘고 손이 많이 가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관리가 상당히 잘 되어 있고 별장의 느낌을 잘 받을 수 있던 곳. 집 외형도 예쁘고 , 드라마 촬영지로 많이 나올만했다. 드라마를 볼 때는 잘 못느꼈는데 촬영 작품들을 보니까 상당히 많아서 놀랐었다.

 

이 곳이 더그림 카페로 음료 서비스를 교환할 수 있는 곳이다. 수입생활용품카페도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음료서비스를 교환하여 여기서 마셔도 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마셔도 된다. 음료 값은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음.

 

 

구석구석 참 손이 많이 갔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정겹기도 한 곳 . 나중에 여유가 되면 이런 곳에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정말 귀여웠던 새장의 새들은 막 머리를 쓰다듬어 주면 더 쓰다듬어 달라고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낮 시간에만 밖에 있는 듯 하고 날씨가 추울 때는 새장의 새들은 실내로 들어가는 듯 싶었다.

 

 

 

벤치, 의자마저 평범하지 않은 단풍잎, 은행잎 모양이다. 

 

왼 편에 보이는 건물이 포토존인데, 스냅샷을 많이들 찍으러 온다. 양평 더그림은 보통 사진 찍으러 많이 오는 듯 싶고, 뿐만 아니라 그냥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 안에서 쉬다가 가는 느낌이다. 

 

포토존 내부는 신발을 벗고 방에 들어가야한다. 집을 그냥 세트장으로 꾸며놓은 느낌?

커플들이 사진 찍으라고 만들어 놓은 공간 같았는데, 가족들도 찍고 친구들끼리도 찍더라
각종 소품도 준비되어 있어서 , 사진 찍으면 예쁠 것 같은 장소이고 사진 잘 찍는 법? 도 팁으로 나와있다.

 

창문 사이로 들어오던 햇볕, 더 그림은 아기자기함 그 자체이다.

 

 

카페 반대편에 있는 또 다른 건물인데, 카페에서 음료를 받아 여기서 마셔된다고 한다.

들어가면 이런 넓은 공간이 나온다. 이 쪽 건물에는 반대편 건물보다 상대적으로 사람이 더 없어서 여유즐 즐기기에 더욱 좋았다. 잠시 앉아서 밖의 풍경을 감상하며 커피를 마시며 쉬어가도 된다.

둘러보는 내내 구석구석 손이 가지 않은 곳이 없다고 느꼈다. 왜 촬영지로 많이 쓰이나 알겠고..

 

이게 입장료에 포함되어있는 음료쿠폰이다. 원하는 음료를 체크하고 받으면 된다.

 

 

 

아까 카페 건물이랑 또 다른 느낌으로 의자와 테이블 때문에 조금 더 고풍스러운 느낌도 난다. 

 

 

밤이 깊어 조명이 들어오니 더 운치가 있다. 참고로 동절기 더그림 운영시간은 6시.

양평의 두물머리와 세미원, 소나기마을 등을 둘러보고 또 다른 양평의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더그림을 추천한다.

함께 와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잠시 한적함과 여유를 즐기며 커피 한 잔하고 떠나기 좋은 곳이다.

 

 

간만에 서울 밖에서 본 노을이 너무나도 예뻤던 날이여서 더 반했다. 양평에 놀러온다면 한번 쯤은 들러볼만한 더그림인 것 같다. 이런 노을도 구경할 수 있으니 !

0 추천

TAG 경기도 양평 데이트 경기도양평가볼만한곳 양평가볼만한곳 양평더그림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