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안산가볼만한곳-안산별빛마을 포토랜드 빛축제

추천여행기

경기도 안산가볼만한곳-안산별빛마을 포토랜드 빛축제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경기도 안산가볼만한곳-안산별빛마을 포토랜드 빛축제

겨울 추위는 여행의 열정마저도 움츠러들게 하는데요. 그래서 국내여행보다는 해외로 나가는 사람들도 많아지는 거 같습니다. 멀리갈 여력은 안되고 당일 일정으로 언니들과 함께한 경기도투어. 마른 겨울풍경이지만 그럼에도 코끝 싸한 겨울바람이 은근 기분을 좋게 했던 날입니다. 그리고 저녁까지 있을 거라 추위에 대비해서 한껏 챙겨 입고 나서서인지 안산별빛마을에서 야경을 담는 동안도 추운줄 모르고 다녔어요. 겨울의 꽃은 눈꽃이라지만 빛축제도 한몫을 한단 생각이 듭니다. 추위도 잊게 만드는 따뜻한 빛의 세상…

 

 

IMG_7794

별빛마을포토랜드

IMG_7795

이곳은 재작년 초에 우연히 들렀다가 환상적인 빛에 빠져서 언손을 호호 불어가면서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다시찾은 포토랜드는 기존의 고흐와 함께하는 야외그림포토존과 사계절을 표현한 공간과 더불어 이번 시즌 테마로 2월 28일까지 ‘로바니에미’산타마을 빛축제!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번달까지는 산타도 덤으로 만날 수 있으니 다녀오세요.

 
 
 
IMG_7837

거울미로

IMG_7827

 빛은 어둠 속에서 빛나는 것이기에 조금더 기다리기로 하구요. 일단 입구 옆에 있는 거울미로로 들어가 봤습니다. 입장료 외에 거울미로입장권을 따로 구매해야 들어갈 수가 있어요. 외관도 이쁘고 내심 기대를 하고 들어갔는데요. 말그대로 거울미로공간을 빠져나오는 것으로 전부더군요. 출구를 너무 일찍 찾으면 시시하다 할 수 있으니 내부에 있는 조형물들, 트릭아트 등도 충분히 보고 나오시길 바라요. 그래도 생각보다 공간이 많이 작아서 너무 큰 기대를 하지 마시길요.^^

 

 

 

IMG_7867

사계절정원

IMG_7873

별빛마을은 사계절의 테마로 해서 그 안에 다시 다양한 테마를 표현하고 있는데요. 알면서도 눈에 보이는데로 걸음을 해서 중구난방 사진을 담았어요. 그래서 시간대가 좀 뒤섞이긴 했지만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눠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전반적으로 보면 크게 빛의 터널 종류들, 사계 정원, 아래쪽은 고흐의 별이 빛나는 마을같은 분위기로… 아기자기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IMG_7906

분홍분홍한 정원

 

IMG_7961 IMG_7963

시간이 흘러서인지 벚나무로 표현한 나무들이 많이 어둑해 보여요. 천으로 벚꽃을 표현하고 있어서 아무래도 먼지가 많이 붙어서 더 그런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여튼 이곳은 벚꽃과 꽃장식이 가득한 러브웨딩포토존입니다.

연인들이라면 자연스럽게 팔짱 끼고 이 길을 걸어보려고 하지 않겠어요.

 

 

 

IMG_7933

이제 가을빛을 찾아서 가볼까요.

실제 낙엽이 깔린 언덕에 낙엽색을 입고 있으니 무엇이라도 다 가을로 보입니다.

 

 

IMG_7944

앙상한 가지만 있는 줄 알았더니 안쪽에는 역시 가을색 가득한 나무가 있긴 하네요. 며칠 있음 낙엽이 될 거 같은 분위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기린 의자도 있어서 아이들에게 인기있을 포토존입니다.

이날은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나무데크 위에서도 삼각대 세우고 찍기 좋았는데요. 사람들이 많을 때는 살짝 바닥으로 내려와서 담는게 더 좋을 거 같습니다.

 

 

IMG_7946

여름이라면 아마도 시원하게 물이 흘러내리지 않을까 싶은 곳인데요. 물이 없어도 사계절 이렇게 빛이 흐르고 있으니 돌고래들도 좋아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불빛마을 돌고래는 물이 아니라 불빛을 먹고 사는가 봅니다.

 

 

IMG_7925

눈 덮인 언덕이 아니라 흰색 조명이 덮인 언덕입니다. 눈부시게 하얀색을 표현해내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지만 그럼에도 겨울분위기가 가득한 정원입니다. 실제 눈이 내려서 하얗게 덮이면 실감나는 겨울정원이 될 거 같아요.

 
 

 

IMG_7912

시간마다 보이는 위치에 따라서 빛의 색이 달리보이는 거 같은 건 나만의 착각일지 모르겠습니다.^^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라고 누굴 흉내내고 싶은 이 터널은 레인로드입니다. 알록달록 자그마한 우산이 걸려 있구요. 그 사이로 떨어지는 빗줄기를 표현한 곳이에요. 너무 가까이 가서 무지개빛 터널을 표현하지 못했는데 다음에는 좀 멀리 떨어져서 한번 담아봐야겠어요.

 

 

IMG_7979 IMG_8003

카운트다운을 하면서 불이 밝혀진 마을을 처음 만났던 아래쪽 광장인데요. 이곳은 밤에도 좋지만 낮동안에 포토존을 중심으로 사진찍으면 재밌을 거 같아요. 100여가지의 다양한 포토존이 있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과 함께 자그마하고 이쁜 집이 있어서 그 안에서 사진을 담으면 이쁘게 나올거 같더군요.

이렇게 365일 반짝이는 안산 별빛마을포토랜드 빛축제. 사계절 아름다운 밤을 만들어주어 언제 찾아도 눈이 행복한 국내여행지로도 손색이 없어요. 낭만적인 분위기에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추천할만합니다. 아름다운 야경에 해외여행객들도 단체로 찾고 있었는데요. 2월말까지는 산타마을도 함께할 수 있으니  산타를 만나고 싶으시다면 2월 안으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여행 Tip ===

경기도 안산시 상록수 수인로 1723(부곡동 214-18) // 031-484-5050

운영시간: 15:00~23:00/ 공휴일, 토 15:00~24:00 거울미로 15:00~22:45 공휴일,토 15:00~23:30

입장료: 대인 6,000원, 소인 4,000원 / 거울미로 4,000원

 

 

 
0 추천

TAG 불빛마을포토랜드 안산가볼만한곳 안산데이트장소 안산빛축제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