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여주 봄여행지 -여주대 벚꽃길

나의여행기

여주 봄여행지 -여주대 벚꽃길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여주 봄여행지 -여주대 벚꽃길

 

IMG_3607

여주대학교 정류장.. 이곳을 지나서 캠퍼스 안으로 들어가서 여주고등학교쪽으로 가면 교통통제를 하고 있는 구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근처에 주차를 하고 벚꽃길로 접어들었어요.

 

IMG_3552

봄꽃을 찾아 나선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봄은 그리 오래 기다려주지 않기 때문에 무리를 해서 이리저리 다니게 되나 봅니다. 이번에는 여주의 봄을 보고 왔는데요. 흥천 남한강 벚꽃축제가 꽃이 없는 축제를 치렀다는 뉴스를 봤는데요. 그래서 한주를 더 연기를 했다고 하지요. 그곳으로 향하기 전에 들린 곳은 여주대 벚꽃길입니다. 이곳도 이쁘다는 이야기를 듣고 캠퍼스를 가로질러 갔는데요. 여주 고등학교와 대학본부 사잇길입니다.

 

 

IMG_3554

좌우로 나누어지는 길이 만나는 지점인데요. 주변으로 키가 훌쩍 큰 벚나무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일부러 이 길을 찾은 이들도 많은 거 같습니다. 이날도 여주여행을 자주 하는 언니들 덕분에 전 올해 눈이 호강을 하고 있네요.

 

 

IMG_3556

미세먼지가 많을 거란 예보를 듣고도 무방비로 나왔는데 생각보다 하늘이 파랗게 보이던 날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벚꽃이 유독 하얀색이라 더 푸르게 보이나 봅니다.

 

 

IMG_3569

고등학교도 가까이 있어서 인지 무리 지어 걷는 아이들의 모습도 흔히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 길의 아름다움을 아는 주민들도 보이구요. 다른 벚꽃명소에 비해서 진사님들이 없다는 것이 또하나의 매력이네요.^^

 

 

IMG_3575 IMG_3580

또 한무리의 학생들.. 호텔관광학과라고 했던가요. 같은 과 친구들끼리 사진 찍으러 나왔나 봐요. 서비스정신 뿜어내는 포즈로 사진을 찍기도 하고 서로 허리를 껴안고 찍기도 하고 매번 다른 포즈를 생각해 내는 것이 더 신기하게 보이더라구요.

벚꽃길을 걸어내려갔다 올라오는 동안에도 내내 저렇게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IMG_3581

벚나무 아래는 개나리꽃이 활짝 핀 구간도 있고 초록 순이 훌쩍 자란 나무들도 있습니다. 벚나무가 워낙 키가 커서 같이 담지 못하는 것이 좀 아쉽긴 하네요.

 

 

IMG_3584

여학생들의 셀카놀이는 연신 이어지고 있습니다. 꽃아래여서인지 연신 웃고 포즈를 취하느라 바쁘네요.

 

IMG_3598

긴구간이 아니어도 그저 걷기만 해도 봄꽃놀이 제대로 하는 기분에 들떠요.

젊은 친구들의 왁자한 대화소리가 꽃노래처럼 들리던데요.^^

 

IMG_3604

이렇게 처음 들러본 여주대학 벚꽃길. 대학 캠퍼스가 아름다운 곳이 많은데요. 제가 다녔던 학교도 계절마다 참 이뻤어요. 그래서 학교를 떠난 후 그 모습이 가끔 생각나곤 하는데요. 오랜만에 캠퍼스 안을 걷고 있다는 것도 참 기분이 좋구요. 그리고 학생들이 무리지어 나와서 봄날을 만끽하는 모습도 활기 있어 보여서 좋더라구요. 벚꽃보다 젊음이 더 화려해 보이는걸 보면서 ‘나도 나이를 먹어가는구나’ 싶더라구요.^^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교통) 여주고등학교와 여주대학교 사이 명성로

 

 

0 추천

TAG 여주가볼만한곳 여주벚꽃길 여주벚꽃여행지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