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봄축제 가볼만한곳 2017군포철쭉축제

나의여행기

경기도 봄축제 가볼만한곳 2017군포철쭉축제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4월 28일부터 시작하는 군포철쭉축제는 철쭉동산, 철쭉공원, 시민체육광장 등에서 열려요.

체험행사와 공연 외에도 불꽃축제도 볼 수 있다고 하니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 싶어요.

푸드트럭도 있어 먹거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2017 군포철쭉축제 ”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에 찾으면 철쭉화분 만들기, 철쭉분재전시회, 북콘서트, 서커서 등 체험과 볼거리가 있어 기대됩니다.

미리 일정을 확인하고 출발하면 알찬 나들이가 될 것 같습니다.

 

철쭉1

화려하게 물든 철쭉동산에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은 이유을 알 것 같습니다.

  해마다 4월이 돌아오면 생각나는 아름다운 봄풍경입니다. 

입구에서 가장 먼저 만난 자산홍의 연분홍색이 대중교통으로 찾아 지친 심신에 활력을 생기게 합니다.

 

철쭉2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아름다운 도시경관을 위해

1999년부터 군포 제6경인 철쭉동산에 자산홍, 산철쭉 등을 재배하여 매년 철쭉축제를 펼쳐요.

16만본이 알록달록 화려하게 만개하여 철쭉의 꽃말 “사랑의 기쁨” 처럼 모여든 사람들은 행복한 미소가 가득입니다.

철쭉3

멀리 있는 사람이 작게 보일 정도로 넓은 곳이라 크게 돌며 구경하는 것이 좋아요. 

이 날은 표준렌즈로 찍은 날이지만 광각렌즈가 있으면 더 멋진 풍경을 담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넓어도  완만한 산 능선이고 꽃 속에 묻혀 걷는 듯한 느낌이 들어 힘들지 않아요.

 

철쭉4 철쭉5

무대가 잘 보이는 전망좋은 자리는 사람들로 가득입니다. 

꽃물결 속이라 자리를 잡으면 쉽게 일어서지 못할 것 같아요.

걸음을 옮길 때 마다 아름다운 풍경이 감동을 주어 사진을 기대이상으로 많이 찍은 날입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수도권에서 화려한 봄꽃축제를 즐길 수 있어 주변에 사는 분들이 부러워요.

철쭉6 철쭉7

아름다운 꽃밭을 걷고 있으면 사랑이 무럭무럭 자라지 싶어요.

다정한 가족, 연인 외에도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 ​출사 나온 분도 자주 보여요. 

내면은 책으로 채우고, 외면은 철쭉으로 꾸미는 군포시에서 열리는 축제라 그런지 더 특별합니다.

철쭉8 철쭉9

산봉우리가 독수리를 닮았다는  수리산과 이어지는 등산로도 있어 등산복을 입고 찾은 분도 보여요.

4 ~ 5월에 꽃이 피는 자산홍, 영산홍, 산철쭉 등 다양한 종류의 철쭉을 구경할 수 있어

알록달록 꽃물결 속에서 쉬는 시간이  행복합니다.

아름다운 꽃은 무작정 좋아지고 웃게 만들어 다시 소녀로 되돌아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철쭉10 철쭉11

완만한 길이지만 넓은 곳이라 편안한 신을 신고 출발하는 것이 좋아요.

발길 닿는 곳마다 만개한 꽃이 반겨주어 힘든 줄 모르고 구경한 날입니다.

아름다운 꽃물결을 배경으로 기억에 남는 사진을 남기기 위해 셔터소리가 이곳저곳에서 들려요.

 

철쭉12

주변으로  군포 시내에 자리한 “산본로데오거리” 가 있어 꽃구경 후에 맛있는 식사도 가능합니다. 

그곳으로 향하는 길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만날 수 있어 한참을 걸어도 다리가 아프지 않아요.

주차장은 있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이니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0 추천

TAG 경기도가볼만한곳 경기도봄축제 군포철쭉축제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