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여주여행-당남리섬 유채꽃 풍경

나의여행기

여주여행-당남리섬 유채꽃 풍경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X5A9319_1

5월 징검다리 연휴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여주 가볼만한곳 이포보 당남리섬 유채꽃밭 추천합니다. 4월 29일 ~5월 14일 여주 도자기축제까지

열리고 있어 인근 여행지로  유채꽃과 함께하시다면 더 알찬 여행길이 되겠지요.당남리섬은 매년  봄 유채, 여름 메밀꽃, 가을 코스모스 이렇게

계절을 달리하며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올해는 여주 도자기 축제에 맞추어 개화하려고 작년 가을 파종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남한강의 아름다운 유채 물결과 함께 여주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1X5A9202_1

당남리섬은 이포보 강변 주변으로 12만 7천㎡에 유채꽃밭이 심어져 있는데요. 얼마나 넓은지 둘러보려면 넉넉한 시간을 주고 걸어야 한답니다.

이곳에 아름다운 꽃들이 심어진지 몇 해 되지 않아  계속 가꾸어 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유채밭 주변으로 정자도 생겨나고 많은

변화를 주고 있음은 분명  좋은 현상인듯합니다.

 

 

1X5A9217_1

​유채밭 주변 액자 프레임 안에 들어가서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중간중간 액자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궂이 유채밭 안으로 들어갈 필요 없으니

유채꽃이 망가지는 일은 없어 보이더군요.

 

 

 

1X5A9226_1

​작년만 해도 유채꽃만 있던 장소에 올해는 작은 동산을 이루듯 철쭉과 박태기나무로 인해 더 멋진 모습으로 꾸며놓은 모습인데요.

유채밭 안에서 걸어갈 수 있도록 친환경 나무를 깔아 두고 있더군요. 유채밭 안에 작은 섬을 연상시키는 모습입니다.

​박태기 꽃과 철쭉은 살짝 지고 있었지만 대신 유채는 이번 주면 만개를 하여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1X5A9231_1

유채꽃만 있었다면 밋밋했을 공간에 철쭉꽃이 있으니 노란 유채꽃이 더 돋보이는 합니다.

 

 

1X5A9256_1

​남한강변 사이로 이포보도 가까이 있는 모습이지요. 구리 유채축제가 열리듯 여주도 강변에  대단지 노란 유채꽃이 있으니 축제가 열리면

좋겠지만 정식으로 축제는 하지 않고 있는데요. 언젠가 여주에도 유채축제가 열릴 날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X5A9265_1

​대형 그네에 춘향이는 없지만 대신 그 자리엔 하하 호호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울려 퍼지는 곳이랍니다.

남녀노소 여기서는 모두 춘향이가 되어 보는 거지요.

 

1X5A9296_1

​유채밭 안에 곳곳 가뭄을 대비한 스프링클러가 자리하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스프링클러에서 나오는 물은 남한강변 물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예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많은 노력이 엿보임을 느끼게 됩니다.

 

 

1X5A9305_1

 

 

 

1X5A9308_1

​노란 황금 유채꽃밭 사이로 라이딩 멋진 여행길이지요.

 

 

 

1X5A9312_1

 

1X5A9321_1

유채밭 주변으로 새롭게 가꾸고 있는 장소가 많이 보였는데요. 튤립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많은 변화가 있어 보입니다.

유채꽃이 끝나면 또 다른 꽃들이 자리할 당남리섬 5월 14일 여주 도자기축제 까지는 충분히 황금빛 물결을 보실 수 있으니 도자기축제 가신다면

여주 가볼만한곳으로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1X5A9328_1

 

당남리섬 유채꽃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당남리

♣ 인근여행지-이포보, 파사성, 도자기축제, 천서리막국수

 

 

0 추천

TAG 당남리섬 여주여행 유채꽃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