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안산 별빛마을 애니멀빌리지

나의여행기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안산 별빛마을 애니멀빌리지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경기도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에서 사실적인 동물조각을 가득 만날 수 있는

애니멀빌리지 포톤존을 만날 수 있다.

  해가 지면 하트와 어우러진 러브포토존,  핀란드 로바니에미를 재현한 산타마을과 함께

  LED 빛으로 가득 채워져

환상적인 밤 풍경을 만들어 낸다.  입에 맞았던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레스토랑도 있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낮과 밤으로 기억에 남는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을  찾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다.

매표소를 지나면  가장 먼저 국내에서 보기 어려운 동물을 조각 전시하여 시선을 모은다.

미어캣, 홍학, 부엉이 등 귀여운 동물도 있지만  실제로 살아 있는 듯 한  백호, 사자도 있어 흥미진진하다.

많은 수가 보여 하나하나 셀 수는 없었지만 동물원을 찾은 듯 한 느낌이 들어 좋았다.

중국, 일본에서 찾은 외국인 관광객도 그 앞에서 사진 찍으며 즐거워한다.

 

안산2

반달가슴곰은 몸이 무거워 순해 보이는데 날카로운 이빨이 야생동물이다는 것을 한번 더 느끼게 한다.

그 앞으로 있는 팻말을 보고 겨울잠을 자기전 많이 먹지 못하면 잠을 자지 않고

계속 먹이를 찾아 다닌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어른들은 그 앞에서 사진 찍느라 분주하지만 동물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이 찾으면

즐겁게 놀며 새로운 정보를 얻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다.

 

안산3

신화나 민화에 등장하는 흰털을 가진 호랑이를 백호라고 부른다. 

열성인자로 인해 털색깔이 흰색으로 변한 것이라 백호로 태어날 확률은 매우 낮다.  

흰털로 인해 위장을 할 수 없어 사냥에 불리하고 사망률도 높다고 하여 안타깝다.

비록 조각이지만 무서운 백호를 가까이에서 구경할 수 있어 아이들도 특별한 시간을 보내지 싶다. 

오후 늦은 시간에 방문하면  수백마리 동물을 구경하고 이어서

빛축제까지 즐길 수 있어 알찬 시간이 가능하다.

안산4

미어캣은 무리생활을 하여 더 귀엽베 보인다.  우뚝 서서 보초를 서며 새끼를 돌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굴안으로 들어가 잠을 자고 일어나면 굴 밖으로 나와 햇빛을 받으며 체온을 올린다. 

협동하며 살아가는 대가족의 모습을 보는 듯 하다.

안산5

영장류중 가장 크다는 고릴라가 데이트 코스로 선택한 연인들을 위한 러브포토존으로 채워진

하트빌리지 입구를 지키고 있다.

큰 덩치와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지만 주로 채식을 하는 온순한 동물이다.

 

안산6

땅을 붉게 물들이는 화려한 꽃잔디와 어우러진 토끼 조각이 시선을 고정시킨다.

 동화 <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에 등장하는 토끼를 닮아 아이들은 특히 좋아라 할 것 같다.

 

안산7

러브포토존이 많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하트빌리지에서도 귀여운 동물조각을 만날 수 있었다.

개는 먼저 배신을 하지 않고 만나면 언제나 반겨주어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다.

그 앞에 있는 팻말에 ” 말이 없어도 위로가 되고 그냥 귀엽다.” 는 문구가 마음에 와닿는다.

 

안산8

포토랜드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한 카페 그레이 바이 로망은 레스토랑 메뉴도 함께할 수 있어

음료를 마시거나 식사를 하기 위해 찾는 사람이 많다. 

오후 6시 30분 정도 되면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찾는 걸음이 이어진다.

그 앞으로 있는 분수대 주변으로  하마보다 몸집이 작은 귀여운 애기하마가 시선을 모은다.

물 속에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지만 사실은 뚱뚱해 땅 생활이 불편해 땅을 짚고 물로 다닌다고 한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새롭게 알게 되었다.

안산9

육지에 사는 동물중 가장 몸집이 큰 코끼리 조각도 만날 수 있다. 

하루에 18~ 20시간을 먹기만 하여 매일 약 300kg 먹이와 100L 정도의 물을 먹는다고 하여 놀랍다.

기억력이 좋고 온순하여 서커스쇼에서 만날 수 있다.

안산10

시각, 청각, 후각이 매우 뛰어난 기린은 8~9 종으로 얼룩무늬의 모양도 다르다.

싸움을 할 때 앞다리로 방어하고 긴목을 휘둘러 머리를 친다고 하여 그 모습을 상상하니 웃음이 나온다.

실제의 동물을 눈 앞에서 만나는 듯 하여 동물원 나들이 즐기는 것 같았다.

안산11

카페 그레이 바이 로망 아래로 대형 나비 조형물과 어우러진 “봄의 정원” 이 자리하여 특히

봄꽃이 많이 보인다.

 대형 반지 조형물과 화려한 색을 지닌 꽃이 가득이라 

프로포즈 받는 장면을 연출하여 사진을 찍어도 좋을 것 같았다.

꽃길로 만들어진 계단을 오르면 겹벚꽃이 가득 보이는 포토존이 있어 특히 연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안산12

야경을 즐기기 전에 카페&레스토랑에서 돈까스 떡볶이, 수제 돈까스, 꽃허브비빔밥 등으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했다. 하나하나 입에 맞고 양이 푸짐하여 기억에 남는 곳이다.

배부르게 먹어 장시간 야경을 즐겨도 피곤한 줄 몰랐다.
 
안산 별빛마을의 밤 풍경은 낮과 다르게 1,000만개의 화려한 LED 조명으로 가득 채워져 있어

특히 다정한 연인이 자주 보인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토존도 많아 사진찍기 좋은 곳이다. 

알록달록 화려한 꽃도 많아 가족, 연인이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다.

 

 

 

 

 

0 추천

TAG 경기도아이들과가볼만한곳 경기도안산가볼만한곳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