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양평여행 – 미니식물원, 더그림 카페

추천여행기

양평여행 – 미니식물원, 더그림 카페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양평여행 – 미니식물원, 더그림 카페

가족나들이객, 연인들이 많이 찾는 양평 카페 더 그림은 카페라고 해야 할지 식물원이라고 해야 할지.. 무엇에 방점을 찍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둘다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장점이 아닐까해요. 입장료로 음료까지 같이 마실 수가 있어 따지고보면 그리 비싼 입장료도 아니란 걸 알게 될 겁니다.

 

IMG_0771

출사여행지를 검색하다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몇위에서 발견한 “더 그림”. 이런 곳이 있구나 알고 있다가 마음이 통했는지 휴일 출사를 가면서 이곳에 들러보자는 말이 반가웠어요. 휴일은 어딜가나 북적이겠지만 이곳은 특히나…

오호 역시 알려진 곳이긴 한가 봅니다.

 

 

IMG_0778

햇볕을 고스란히 받고 있는 피노키오. 가만보면 피노키오는 어디서나 참 잘 어울리는 소품의 소재인가봐요.

여기 앉아 있는데도 주인공인 듯이 잘 어울리죠. 구석구석 인테리어도 신경을 써서 사진 놀이하기 좋아요.

 

 

IMG_0790

휴게공간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찾았음에도 다들 자리에 앉아서 쉴 수 있을 정도예요. 건물 안에도 좌석이 있고 또 야외에도 자연과 같이 할 수 있는 휴게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드라마 영화 촬영지인 동시에 또 웨딩촬영을 위한 공간으로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셀프웨딩도 그렇고 이쁜 공간이 많아서 배경이 이쁘게 나올 거 같아요.

여튼 날이 더워 커피가 간절하지만 잠시 미루고…

 

 

IMG_0801

메인 정원에서 오른편 안쪽으로도 정원이 있는데요. 아주 특별할 것도 없다 싶으면서도 왠지 자연을 맘껏 품은 미니정원이 아름답게만 보여요. 아마도 이날은 뭉게구름과 하늘이 한몫을 했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여름은 여름대로.. 가을날은 가을단풍으로 참 멋질 거 같긴 합니다.

 

 

IMG_0805

안쪽 공간에 건물이 하나 있는데요. 그 주변으로도 사진찍을 곳이 많아요. 하트 조형물이며 풍차나 꽃 등의 소재로 포토존을 만들어 놓아서 삼각대를 세우고 사진찍는 친구들이 참 많아요. 요즘은 셀카보다 삼각대에 핸드폰을 세워 놓고 찍는 이들이 많은데요. 이쁜 배경과 같이 하려면 아무래도 삼각대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이쁘게 나올 겁니다.

 

 

IMG_0810

실물처럼 잘 생긴 개가 길가에 있으니 친근감이..

어디였던지 모르겠지만 꼬마가 모형 강아지의 눈을 보고는 시선을 떼지 못하고 바라보는데 얼마나 귀여웠는지 몰라요. 실제 개의 눈처럼 느껴졌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뚫어져라 쳐다보더라고요.

 

 

IMG_0816

산수화건물 내 스튜디오 같은 건물 내부. 모든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셀프 스튜디오. 신발을 벗고 들어와서 돌아볼 수 있는데요. 화장실이 딸린 작은 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건물을 온통 스튜디오로 변신을 시켜놨는데요. 벽면이 이쁜 사진배경이 되고 있어요. 아이를 앉혀 놓고 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은데요. 가족여행객이라면 다른분에게 부탁해서라도 사진 한 장 남길만해요.

 
 

IMG_0832

시간이 갈수록 더욱 많아지는 사람들.. 그 틈에 얼른 시원한 커피 한 잔을 사수해야겠다는 생각에 카페로 들어갔어요.

내부에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자리가 없더라구요. 한쪽은 테이블, 한쪽은 기념품 숍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장소가 그리 넓지는 않아요.

 

 

IMG_0834

그래서 다들 커피를 들고 밖으로 나서나 봅니다.

그리고 워낙 정원이 이쁘고 주변 경관이 푸르러서 시원하니 야외 테이블이 훨씬 좋긴 합니다.

 

 

IMG_0839

내부 공간이 궁금해서 들어가 봤는데요. 와인상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양쪽 공간이 넓어서 이곳도 드라마상에서 필요에 따라서 특정 장소로 활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아.. 그리고 입구쪽 건물을 보니 스태프 대기실도 있고 촬영장소에 적합한 조건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그러니 다들 이곳에서 촬영을 하나 봅니다.

 

 

IMG_0842

그늘로 의자를 당겨와서 커피 한 잔으로 더 그림에서의 시간을 마무리합니다.

아이스커피가 다 그렇지만 얼음반 커피반.. 얼음 좀 빼고 커피의 양이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람은 꾸준하게 생기네요.^^ 그나저나 햇살받으면서 이곳저곳 구경하느라 목구멍까지 시원한 커피가 꿀맛입니다. 가족나들이를 하거나 데이트장소를 찾으실 때 자연 속 아름다운 정원은 탁월한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매주 수요일 휴무

오픈시간: 봄가을 오전10시 ~ 오후7시 / 여름 오전10~오후8시 / 겨울 오전10시~오후6시

입장료: 성인 7,000원, 어린이 5,000원, 양평군민 6,000원 (음료서비스 포함)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175(용천리) 

 

0 추천

TAG 더그림카페 양평더그림 양평여행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