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양평 한정식 중미산 캠핑 갈 때 찾는 맛집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

맛집여행기

양평 한정식 중미산 캠핑 갈 때 찾는 맛집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밥은
엄마가 차려주신 밥
가족과 함께 먹는 밥이 제일 맛있다.
그러니 맛 집은 식당만 있는 게 아닐 테다.
수많은 맛 집에 어머니들을 더해야
한국 맛 집의 수를 헤아릴 수 있지 않을까?

 

 

양평 중미산 국립중미산자연휴양림 캠핑장

경기도 양평 캠핑 국립중미산자연휴양림 1박2일
서울 근교 여행으로 경기도 양평의 중미산은 캠핑장 예약에만 성공한다면야 1박2일로 캠핑을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숲 속의 맑은 공기와 계곡물이 흐르는 중미산 캠핑장을 여름 성수기에 예약한다는 건 하늘의 별 따기만큼 쉽지가 않은데요.
주말이 아닌 평일에 캠핑장 예약에 성공을 했고 1박2일 동안 중미산 캠핑을 즐긴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찾는 양평맛집입니다.

 

양평맛집 한정식 야외 테라스

양평한정식으로 정성 담아 한상차림을 맛볼 수 있는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은 양평의 맛집이기도 하지만
테라스에서 맑은 공기와 햇살을 마주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식사를 하기에 참 좋습니다.

 

한정식 한상 차림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 15,000원의 행복
엄마가 차려주는 맛있는 밥상은 한상이 내어져 왔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찬들이 한상 가득입니다.
소고기를 간장베이스에 볶은 소불고기는 주물 팬에 따뜻하게 내어져 나오는데 양이 살짝 아쉽기는 했습니다. 
소불고기, 양념게장, 영광굴비는 추가도 가능하니 양이 부족하면 추가하는 것도 좋을듯하지만 워낙 나온 찬들이 많으니 아낌없이 다 먹기로 합니다.

 

소불고기

 

양평맛집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엄마가 차려주는 맛있는 밥상은
쌀은 국내산 이천 쌀로 지은 밥에 고춧가루, 배추, 생선 등 대부분 국내산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쉽게도 고기는 호주산이지만 대부분의 찬들이 신선한 제철 재료로 국내산을 사용하니 착한 맛 집인듯합니다.

 

샐러드 양념게장 두부조림 된장국 전 조기구이 오이무침 잡곡밥 밥과 소불고기를 넣은 양배추쌈

노릇노릇 구운 조기와 부침개 그리고 땅콩을 뿌린 샐러드까지 정성 담아 한상차림이 내어져 나오니 급 허기가 밀려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도 참 맛있게 잘 숙성되어 나왔습니다.
시금치, 아욱을 넣어 끓인 된장국 한수 저에 엄마가 차려준 밥상이 스쳐갑니다.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 차림표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
031-774-7433

양평맛집으로 소문난 숑스바베큐나 터갈비, 독특한 허수사횟집, 양평한우마을 등 한적하고 풍경좋은곳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예쁜 카페같은 식당들이 많은데요.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은 뭐랄까 맘이 편안해지고 집밥처럼 느껴졌던 경기도맛집이었답니다.

 

한정식집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민박집

엄마가 차 려주신 밥상 옆으로는 이불이며 수건들이 햇살에 바람에 한들거리는데요.
엄마가 차려주신 밥상은 식당과 함께 민박집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양평펜션이나 양평 숙박을 찾는다면 성수기에 따라 5만 원에서 십만 원까지 한다고 하니
맛있는 양평 한 정식도 맛보고 여름휴가로 머물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닭장안의 닭들 흑염소 꽃과 나비

 

양평의 맛 집이라 소개해보는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 옆으로는
꽃과 나비가 한 폭의 그림처럼 수를 놓고 염소, 닭들이 일정 시간을 알리듯
음메 메 메 메 메~~꼬끼오~~~~ 소리를 낼 때는 동물농장에 온 듯 아이들의 놀이터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한정식 식당 입구 모습 바비큐 숯불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 입구 모습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중미산에서 여름휴가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 서울 근교 여행지인데요.
양평 드라이브를 갔다가 한적한 오후에 전망 좋은 테라스에서 맛있는 점심 장소로 찾아도 손색이 없을듯합니다.
 우연히 만난 양평맛집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도 양평의 맛 집이라 불릴지도 모르겠습니다.
캠핑의 계절 휴가의 계절 여름 여행의 계절이 왔습니다.
중미산에서 서종면으로 넘어가는 도로를 가다 보면 만나게 되는
‘엄마가 차려주신 맛있는 밥상’에서 따뜻한 엄마의 손맛을 만나 보는 건 어떨까요. 

 

 

 

 

0 추천

TAG 경기도맛집 경기도한정식 서종면맛집 양평데이트 양평드라이브 양평맛집 양평한정식 중미산 중미산맛집 중미산캠핑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