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북부 생생후기 > 올여름 휴가에는 캠핑을 떠나볼까 /한탄강 관광지 오토캠핑장

나의여행기

올여름 휴가에는 캠핑을 떠나볼까 /한탄강 관광지 오토캠핑장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주차된 자동차와 캐러반

휴가 계획은 세우셨습니까? 아이들이 크고 나니 네 식구 밖에 안되는데도 날짜 맞추기가 참 어려워서 아직 정확한 날짜는 못 잡고 있는데요, 날도 덥고 해서 휴식차 한탄강으로 미리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텐트들이 즐비한 오토 캠핑이 역시 탐나기는 했지만 이제는 기력도 달려 편안하게 캐러반을 빌려 쉬고 왔습니다.

늘어서 있는 캐러반들

이곳 한탄강 관광지가 생길때부터 캐러반을 설치해서 인기를 얻었는데 작년 겨울에 캐러반들이 추가로 설치되어 훨씬 여유있게 신청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에어컨, 냉장고, 전기레인지, 전자렌지, 드라이기에 싱크대 용품들과 식기들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창문을 열고 있으니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와서 에어컨을 켜지 않아도 시원하더라고요.

캐러반 내부 사진

준비할 게 없는지라 여유있게 주변 구경을 나왔습니다. 입구에 진입하면 오른쪽에는 오토 캠핑장이 있고 왼편에는 캐빈하우스와 케러반들이 정렬해 있습니다.

오토캠핑장 지도

작은 시골집을 연상케하는 캐빈하우스, 이 곳도 예약이 많았다고 하더라고요.

캐빈하우스 사진

각종 캠핑 용품들과 먹거리 등을 파는 매점이 중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매점 사진

캠핑 인구가 이렇게 많구나를 새삼 실감할 수 있었던 오토캠핑장입니다. 미리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불가능하다는 캠핑 사이트는 빈자리가 없습니다. 다양한 텐트며 캠핑 장비들을 구경하며 다니는 것도 재밌네요.

텐트를 치고 쉬는 사람들

분주히 먹거리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도 있고, 멋진 캠핑카를 주차해놓고 여유를 즐기는 분도 계십니다

캐러반 앞에서 쉬는 사람 텐트들의 모습

야외 먹거리로는 역시 바베큐가 많았는데 고기를 굽는 도구도 참 다양하더라구요. 가족 나들이 객들이 제일 많았고, 친구들과 형제들과 이웃과 오신 분들까지, 넉넉한 인심으로 촬영허락도 해주셨어요. 분위기가 화기애애합니다.

식사를 하는 사람들 고기를 굽는 사람들 고기를 굽는 사람들

불판에 올려진 고기

맛있게 저녁을 먹었으니 설겆이도 깨끗하게 해야겠지요? 개수대는 많은 분들이 동시에 이용할 만큼 넓었습니다.

개수대의 모습

소화도 시킬 겸 산책길을 걸어보았습니다.

산책로 사진

캠핑장의 저녁 풍경도 둘러 보았습니다. 배드민턴을 치는 가족,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부부, 아이와 전기자전거를 타는 부녀, 축구하는 아이들, 씽씽카를 타고 멋진 미소를 날려주는 꼬마까지….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 텐트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 캠핑장에 심어진 나무들 전기 자전거를 타는 부자 축구를 하는 아이들 킥보드를 타는 아이

해가 지고 별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모처럼 야외에서의 하룻밤, 낭만과 함께 흘러갑니다.

야간의 캠핑장 전경 야간의 캐러반 모습 멀리서 본 캠핑장

한탄강 오토캠핑장의 정식 명칭은 ‘한탄강 관광지’입니다. 인터넷에도 한탄강관광지라고 검색하세요. 아래는 시설별 가격표와 이용시간표입니다.

가격표와 이용시간표 안내판

★한탄강 관광지 비상연락망★

한탄강관광지 관리사무소; 031-833-0030 (연쳔군 전곡읍 선사로 76)

은대 119안전센터; 031-830-0501, 031-830-0509

연쳔군 보건의료원; 031-839-4119(연천군 전곡읍 은대성로 95)

 

0 추천

TAG 경기북부가볼만한곳 여름휴가지 연천가볼만한곳 한탄강 한탄강관광지 한탄강관광지이용안내 한탄강오토캠핑장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