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북부 생생후기 > [포천여행] 물놀이 끝왕판 포천 신북온천리조트 스프링폴

나의여행기

[포천여행] 물놀이 끝왕판 포천 신북온천리조트 스프링폴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이번 포천여행에선 그동안 몰랐던 포천의 새로운 면을 발견했다. 허브아일랜드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는 것과 허브아일랜드 인근에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다는 것. 허브아일랜드와 가까이 있으며 사계절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라는 것이 매력인 신북온천리조트 스프링폴은 온천욕을 하면서 지루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파도풀, 유수풀, 바데풀 등의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물놀이 여행에 좋은 장소가 아닐까 한다. 사실 워터파크하면 떠오르는 대형 물놀이 시설은 없지만 놀이기구가 선사하는 짜릿함보단 여유 있는 힐링을 선호하는 물놀이 여행객에게는 꽤 매력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되어 추천해본다.

스프링폴 입구 스프링폴 인포데스크
허브아일랜드와 신북온천리조트 스프링폴은 4KM 남진한 거리를 두고 있다. 그만큼 거리상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포천여행 중 여름철 물놀이 혹은 겨울철 뜨끈한 온천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적절한 보상이 될 것 같다. 주변에 허브아일랜드 외에도 여름철 피서지로 각광받는 열두개울계곡이 자리하고 있어 3개의 여행지를 코스로 잡아 포천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추천할만하다.

찜질방의 모습 찜질방매트와 베개, 계란과 물

신북온천리조트 스프링폴에 들어서면 좌측으로 찜질방이 자리하고 있는데 무더위 때문인지 아이스방이 제일 인기가 많았다. 시원한 아이스방에서 더위를 이겨보는 것도 괜찮을 듯. 보통 자유이용권을 구입해 찜질방과 각종 시설을 함께 이용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유이용권은 어느 장소나 그러하지만 소셜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것 같다. 아침부터 부산 떨면서 떠난 여행이기에 그냥 주저앉아 양머리하고 계란 까먹으며 드러눕고 싶었던 신북온천리조트 스프링폴. 

 

실내풀장 온천 냉탕,온탕 온천풀장과 베드
신북온천리조트 스프링폴은 수도권의 유일한 중탄산나트륨 온천이다. 실내풀에는 각종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스프링폴 야외 놀이터 스프링폴 파도풀장 스프링폴 야외풀장 전경
실외에는 파도풀, 유수풀, 바데풀이 설치되어 있는 워터파크이다. 개인적을 취향을 적자면 사실 나 같은 경우 대형 워터파크에 가면 놀이시설을 그리 즐기는 편이 아니다. 이리저리 이벤트탕 돌아다니면서 물놀이를 즐기는 편인데 이런 성향의 사람이라면 파도풀과 유수풀 그리고 바데풀 정도로 조합된 곳이 더 잘 맞는 것 같다. 그만큼 가격면에서도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스펙터클한 것보다 삼삼오오 친구들과 물속에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노는 것을 즐기는 성향의 여행자거나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단위여행 추천할만한 워터파크가 아닐까 한다.

0 추천

TAG 스프링폴 신북리조트 신북리조트스프링폴 신북온천 포천가볼만한곳 포천여행 포천온천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