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가평 먹을곳 -남이섬 근처 닭갈비

맛집여행기

가평 먹을곳 -남이섬 근처 닭갈비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가평 먹을곳 -남이섬 근처 닭갈비

 

IMG_6232

남이섬여행을 할 때마다 입구에 즐비하게 들어선 닭갈비집에 놀라곤 하는데요. 역시 여기서는 한번은 먹어줘야 하는 메뉴인가 보다 했습니다. 하지만 이 많은 곳 중에 맛집은 또 어딘지 알 수가 없으니 선택이 늘 문제지요.^^ 다 엇비슷할 거란 생각도 들긴 하지만 그래도 무난하다는 것도 반은 성공한 것이니.. 남이섬 입구에서 걷는다면 조금 거리가 있는데요. 들어가면서, 혹은 나오면서 들리면 될 곳이에요. 식사를 하면 주차도 하루 종일 할 수 있다고 하니 괜찮지요.^^

 

IMG_6235

가평역쪽에서 남이섬으로 가는 방향이라면 도로 오른편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의 복잡함을 조금 벗어나 있어서 여유 있게 먹을 수가 있을거 같기도 합니다. 저녁시간을 준비하면서 우리는 좀 이른 저녁을 먹었는데요. 점심을 좀 늦게 먹어서 혹 남기면 어쩌나 하면서도 역시나 맛있는 음식 앞에서 또 무너집니다.^^

 
 

IMG_6243

깻잎, 명이나물

IMG_6244

숯불 닭갈비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찬이 나오는데요. 다른 곳과 달리 찬이 종류가 있어요.

고기랑 쌈 싸 먹기 좋은 깻잎 장아찌와 명이나물이 같이 나와서 놀랐는데요. 남이섬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들도 정작 찬은 허술하기 마련인데 명이나물 하나만으로도 점수 팍팍 주고 싶던데요.^^

 

 

IMG_6253

숯불 들어오고.. 그 위에 양념한 닭고기가 올려지는데요. 빛깔이 어찌나 고운지 모릅니다.

소스에 아마도 비법이 있을 거 같은데 그건 맛을 보고 판단하는 것으로…

 

 

IMG_6259

좋은 음식에 술 한 잔이 나오지 않으면 섭하지요.

가평에선 잣막걸리로. 더위에 좀 다녔다고 시원한 물이 자꾸만 당겼는데 탄산기에 달달쌉싸름한 잣막걸리 한 잔을 받아드니 마시지 않을 수가 있나요. 캬~ 시원하다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IMG_6289

퐁듀 치즈 추가요~~고기 굽는 동안 철판 위에 올려서 치즈가 부드럽게 늘어지도록 기다립니다.

그리고 양념고기는 사실 굽기가 어려운데요. 알아서 적당하게 구워주시니 태우지 않고 먹을 수가 있더라구요.^^ 적당하게 불기운을 머금은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것이… 매콤한 양념을 완화해주는 치즈 맛이란..

 
 

IMG_6293

IMG_6286

막국수에 고기를 올려서 같이 호로록~~

 

 

  IMG_6299

고기를 먹어도 밥 배는 따로 있다고 외치며…된장찌개랑 공기밥으로 든든하게.

알차게 먹으려면 닭갈비도 적당한 수량으로 주문하고 막국수랑 밥까지 같이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IMG_6305

닭갈비 먹느라고 주변을 살펴볼 여력도 없었는데 생각보다 꽤 규모가 커요. 아무래도 남이섬으로 오는 분들은 단체여행객들도 많다 보니 자리를 넉넉하게 구성한 거 같은데요. 1층뿐 아니라 야외에도, 2층 공간에도 넉넉하게 좌석이 있더군요. 옥상에 올라가니 주변도 훤히 보이는 것이. 날씨만 시원하면 야외에서 먹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가평여행하면서 남이섬 입구에서 숯불 닭갈비를 먹었는데요. 남이섬 맛집 힐링닭갈비는 늦은 점심을 먹고 서울로 올라오면서 조금 이르게 먹는 저녁이었음에도 욕심껏 다 먹을만큼 많이 먹었던 곳입니다.

가평에 오면 한 번은 마주치게 되고 또 먹어야 할  메뉴이니 기분좋게 먹으면서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83 // 031-581-5402

 근처 가볼만한 여행지: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잣향기푸른숲 등

 

 

0 추천

TAG 가평맛집 닭갈비맛집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