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양평여행, 커피 한 잔과 사진 찍기 좋은 더그림

나의여행기

양평여행, 커피 한 잔과 사진 찍기 좋은 더그림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양평 가볼 만한 곳,
커피 한 잔과 사진 찍기 좋은 더그림

IMG_5689

 

긴 연휴, 먼 데는 길이 막힐 것 같고 경기도 인근 가까운데 어디 갈만한데 없을까?

삼시 세끼 밥하느라 수고한 여성분들은 잠시나마 힐링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 답답한 마음 뻥 뚫리는 그림 같은 곳, 얼마 전 다녀온 더그림 소개해 볼까 해요.

 

IMG_5619

 

오늘도  완연한 가을 날씨에 하늘은 파랗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좋은데, 제가 방문했던 날도 푸른 하늘이 넘 멋진 날이었어요.

 

IMG_5698

 

더그림은 영화나 드라마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최근까지 60여 편의 드라마, 영화, 예능, CF 등을 찍었다고 하니 꽤 유명한 곳이지요?

사나사계곡 올라가는 길, 왼편에 위치한 더그림은 몇 번 다녀왔는데 우연히 날씨 좋은 계절에만 찾게 되었네요.

더그림은 입장료가 어른 7천 원인데, 입장료를 끊으면 안에서 커피 등 음료를 한잔 무료로 마실 수 있어요. 입장료에 음료값이 포함되었다고 생각하면 입장료를 지불해도 아깝단 생각은 들지 않더라고요.

 

IMG_5611

 

더그림 대문을 들어서면 왼쪽엔 넓은 잔디와 그림 같은 집 한 채 풍경화 건물!

풍경화건물은 방송관련 촬영에만 사용되서 일반인들은 들어갈 수 없어요.

 

 

 

IMG_5616

오른 편으로 승용차 한대와 귀여운 인형이 있는데 요기가 사진 찍기에 딱 좋은 장소더라고요.

 

IMG_5675 IMG_1615

 
 

휘리릭 카페 안을 둘러본 다음 커피부터 한 잔 마시기로 했어요. 수채화 건물에 들어가 인원 수대로 커피를 시키고 창밖이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보고 그냥 멍 때리고 앉아 있어도 좋더라고요.

 

IMG_5696

 

수채화 건물에서는 다양한 소품들을 팔고 있는데, 제가 쇼핑에 워낙 관심이 없다 보니 ㅎㅎㅎ
바깥 풍경은 가을 가을 한 코스모스가 피어있어서 더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IMG_5621 IMG_5627

잠깐의 휴식을 하고 다시 더그림 카페 안을 돌아봅니다. 군데군데 작고 앙증맞은 조형물들이 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은 곳이에요. 앵무새들이 있는 새장도 몇 개 있는데 요즘 카메라가 좋아서인지 앵무새에 초점을 맞췄더니 마치 새장 앞에 철창이 없는 것 같은 시각적 착시를 일으켰네요. 앵무새들은 낮잠을 자는 모양이네요.

 

IMG_5632 IMG_5635

 

인형이지만 노부부가 다정히 앉아있는 모습은 참 좋아 보이네요. 저도 나이가 들어가고 있어서 일까요? ^^

 

IMG_5636 IMG_5643

 
 

사진 찍기 좋은 미니 도랑 길이 있는 오른쪽으로 산책을 해 봅니다. 시원한 분수와 분수 안에 펭귄들.
한여름이면 분수가 시원하게 느껴질 텐데 아침저녁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니 분수도 이제는 관상용으로밖에 보이지 않네요.

 

IMG_5644 IMG_5649

 
 

큰 멍뭉이이가 지키고 있는 뒤쪽으로 작은 풍차와 큰 튤립이 있는 곳은 사진 찍는 곳!
많은 사람들이 의자에 앉아 기념사진을 찍고 있네요. 언제부턴가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지만 내 사진은 찍지 않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이 삶을 살아가면서 가장 젊은 날인데 말이죠~~^^

 

IMG_5654 IMG_5650

 
 

예쁜 꽃이 걸려 있는 이곳은 안에 들어가서 인생 샷 찍는 장소가 있다고 하는데, 여러 번 방문했어도 들어가 보질 않았네요. 최근에 이웃님 블로그에서 보니 안에도 멋지게 꾸며 놓아 사진 찍기 정말 좋더라고요. 다음에 방문하면 꼭 들어가서 멋진 인생 샷 남기고 와야겠어요.

 

IMG_5651

 

카페 안에서 차를 마셔도 좋지만 테이크아웃한 커피를 들고 작은 개울에서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벤치에 앉아 커피를 마셔도 좋겠지요?

IMG_5633 IMG_5678 IMG_5683

 
 

이곳은 풍경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카페, 스케치 건물. 클래식한 유럽풍 카페로 안쪽에는 그림도 전시해 놓고 각종 와인도 전시해 놓았는데 와인은 판매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각종 모임을 할 수 있는 커다란 테이블이 놓여 있어 단체로 와도 걱정 없겠어요.

IMG_5682

 

그림 같은 카페 더그림!
긴 연휴,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때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11월에는 유리온실로 된 미니식물원도 개관한다고 하니 눈 내린 겨울도 기대되네요.

찾아가는 길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 564-7(사나사길 175)
상담문의 : 010.2169.1910

이용 시간(매주 수 휴무)
오전 10시 ~ 일몰 시

입장료
어른 7천 원, 양평군민 6천 원, 어린이 5천 원

 
0 추천

TAG 경기관광공사 경기도가볼만한곳 더그림 더그림카페 양평가볼만한곳 양평더그림 양평여행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