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소요산 맛집-유경 참나무 장작구이

맛집여행기

소요산 맛집-유경 참나무 장작구이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X5A2338

소요산 단풍 여행길에 들러 점심으로 먹게 된 오리훈제 전문점 유경 참나무 장작구이 소요산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이곳은 소요산과 경기 어린이 박물관 근처에 있어 찾기도 쉬운 곳인데요. 소요산 단풍 구경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동두천 여행길에 식당을 찾는다면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 소개해 봅니다.

 

1X5A2340

입구에 들어서니 오리고기가 훈제되어 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1차 기름기는 쏘~옥 빠지고 훈제가 되고 있는데요. 모양은 조금 우습게 생겼지만 이렇게 해야 맛있는 훈제가 탄생되겠지요.

 

1X5A2343

주문한 음식에 밑반찬으로 나온 반찬인데요. 푸짐하니 반찬들은 다 맛이 좋았답니다.

 

1X5A2345

음식을 주문하면 바로바로 묻혀서 나오는 상추 샐러드 고기와 제일 잘 어울렸던 반찬인데요. 고소한 참기름 맛에 상큼하니 두 접시나 리필해서 먹을 정도였답니다.

 

1X5A2349

훈제오리바비큐 푸짐하게 나와줍니다. 물론 함께 먹는 분들이 양이 많지 않아서 그랬는지도 모르지만 여자 네 명이서 먹기에 딱 좋았는데요. 훈제해서 나와 그런지 야채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1X5A2351

오리훈제와 더불어 함께한 다른 일행들은 생오리 로스로 식사를 하였는데요. 감자와 함께 오리로스도 푸짐한 모습입니다. 우리 테이블은 생오리 로스보다는 훈제된 음식을 더 좋아해 옆 테이블이 먹는 사진만 담아보았답니다.

 

1X5A2361

초벌을 해서 나왔다지만 그래도 노릇노릇 다시 구워봅니다. 마늘과 함께 구우니 더 맛깔스럽게 먹을 수 있더군요.

 

1X5A2363

소요산 산행 후 체력 보충을 위해서라도 먹어보면 좋은 곳. 진짜 고기 먹을 줄 아는 사람은 생고기를 먹는다는데 개인적으로 바싹 익힌 고기를 좋아해서 로스보다는 훈제를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1X5A2367 

 

1X5A2368

유경 참나무 장작구이 식당에서 특별한 점 한가지 있다면 푹 고와낸 오리뼈 육수로 만든 들깨수제비가 나온다는 점입니다. 백숙보다는 수제비도 좋았는데요. 기름기 없이 깔끔하게 나온 수제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1X5A2344
0 추천

TAG 동두천 소요산맛집 소요산맛집 유경참나무장작구이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