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용인자연휴양림. 단풍 산책

나의여행기

용인자연휴양림. 단풍 산책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3M2A4946

피곤하고 지칠 때 의자 깊숙히 기대고 눈을 감으면 숲이 생각납니다. 향긋한 나무 냄새와 신선한 바람을 생각하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가을 빛이 포근하던 주말 가까운 숲을 찾아 나섭니다.  용인자연휴양림은 울창한 숲과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하니 도시 사람들이 리플레시 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이맘때면 단풍이 유난히 아름다운 곳이지요. 기존 운영되던 주말 ‘일일방문 사전예약제’도 폐지 되었습니다. 주말에도 더욱 편리하게 휴양림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3M2A5003

휴양림 고객지원센터 부근에서 치유의 숲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단풍이 화사하게 들기 시작 했습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은 길이군요. 

 

 

 

 

3M2A5083

3M2A5075

숲속체험관입니다. ‘숲속체험골’과 체험학습시설, 매점 , 바베큐장 등 편의시설이 모여 있습니다. 잠시 쉬며 산책코스를 잡아봅니다. 오늘은 휴양림의 단풍을 즐기며 가벼운 산책을 즐길 계획입니다.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조금 더 시간을 할애해서 위쪽 임도를 따라 휴양림 전체를 크게 한바퀴 돌아도 좋습니다. 시간은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3M2A5086

3M2A5010

오늘은 단풍을 구경하며 1시간 내로 가볍게 걸을 계획입니다. 온통 울긋불긋 가을색이 화려합니다. 숲속 놀이터 방향에는 억새밭이 단풍과 어우러지며 가을날의 운치를 더합니다.   

 

 

3M2A4994

용인휴양림은 머물기도 좋은 휴양림입니다. 숲 속 캠핑장에서 텐트를 치고 낭만적인 가을밤을 보내도 좋은 곳이지요. 캠핑장비가 없어도 걱정없습니다. 휴양림의 인디언텐트나 ‘숲속의 집’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휴양림에서 머물 수 있습니다. 용인자연휴양림에는 다양한 형태의 숲속의 집이 준비되어 동행한 인원에 따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숲속의 집 중 느티골입니다. 고객지원센터 뒷편 계곡에 있으며 8명이 묵을 수 있는 원룸형입니다.

 

 

 

3M2A5015

3M2A5054

위에는 가마골, 아래는 밤티골입니다. 10명 이상이 묵을 수 있는 숲속의 집입니다. 특히 밤티골에는 다락방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2가족이 함께 놀러가도 충분한 공간입니다.

 

 

 

3M2A5070

휴양림 산책을 마치고 내려가는 길입니다. 숲속체험관에서 가마골과 밤티골을 지나 캠핌장을 돌아 나왔습니다. 천천히 걷다가 쉬고 가을을 즐기다 보니 약 50분 가량 걸리는 군요. 알록달록한 단풍을 감상하며 피톤치드 가득한 숲에서 기분 좋게 힐링했습니다. 그냥 걷는 것 만으로 즐겁고 몸과 마음에 활력을 얻는 곳입니다.   

 

 

3M2A4949

용인자연휴양림은 아이들도 즐거운 곳입니다. 잔디광장과 숲속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 놀 수 있고, 짚라인과 에코어드벤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용인자연휴양림

 경기도 용인시 모현면 초부리 220

031-336-0040

http://www.yonginforest.net/

11월~2월 09:00~17:00

어른 2,000원, 청소년·군인 1,000원, 어린이 600원

 

0 추천

TAG 경기도 경기도여행 단풍 용인자연휴양림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