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북부 생생후기 > 가을여행주간 가평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가을 단풍, 국화 전시회

나의여행기

가을여행주간 가평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가을 단풍, 국화 전시회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S1B6838

가을여행주간 가평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가을 단풍&국화 전시.

 

 

 

2

국내 가을 여행지로 가평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광지는 아침고요수목원일 것입니다.

단풍으로 물든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을 가을여행주간 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합니다.

 

 

 

3

발길 닿는 곳 마다 오색 찬연한 풍경에 인생샷찍기 바빴습니다.

단풍으로 불타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의 가을 여행은 가을앓이 하는 여행자에게 딱 어울리는 곳이 아닌가 싶어요.

 

 

 

4

먼 산 언저리를 바라보면 깊은 산 속 숲에서 고요한 아침을 맞이하는 듯 하고 잘 가꿔진 원예정원은 이런 정원 하나 가지고 싶다는 탐이 나는 테마정원이 많답니다.

사방이 산봉우리로 아늑하게 둘러싸인 아침고요수목원 그 테마정원마다 가을 단풍으로 불타고 있네요.

 

 

 

5

때로는 활활 타오르는 불꽃처럼 빨갛게,

때로는 그 이상의 불꽃처럼 노랗게 빛이 납니다.

 

 

 

6

단풍축제로 국화축제로 가을을 맞이하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초입부터 오색으로 울긋불긋.

 

 

 

7

단풍 여행으로 또 국화전시회 열리는 가을 여행을 꿈꾼다면 가을여행주간 가평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으로 초대합니다.

 

 

 

8

한 발 뒤로 물러나 창을 통해 보는 단풍은 직접 마주하는 것보다 센티해진다고 할까요^^.

차분하게 한번 걸러서 생각하게 만듭니다.

 

 

 

9

자연이 품은 테마정원이어서인지 같은 원예정원이라도 도심 속 손길이 많이 간 정원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을 줍니다.

한국주제정원을 지나 하경정원으로.

서화연과 아침광장 등 아름다운 곳이 많지만 하경정원과 하늘정원이 아침고요수목원의 메인 테마정원이라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닐 것 같아요.

 

 

 

10

공간에서 또 새로운 공간으로 이어주는 시간의 터널 같은 느낌이 들어서 하경정원에서 J의 오두막으로 향하는 이길목도 저는 참 좋아합니다.

낙상홍 열매가 터널을 이루네요.

 

 

 

11

눈이 부시는 건 단풍 사이로 비치는 햇살 때문이 아니라 붉디붉은 단풍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12

물감이라도 풀어놓은 양 파란 하늘을 더 푸르게 담고 한 폭의 수채화를 그리는 서화연.

동동 떠다니는 단풍잎이 운치있습니다.

 

 

 

13

하늘정원의 가을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주변을 둘러싼 침엽수림이 주황색으로 물들어야 더 아름답다고 하더라고요.

그런 의미에서 초록색을 잔뜩 머금은 하늘정원은 때를 더 기다려야할 것 같습니다.

 

 

 

15

국내 가을여행 여기!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의 가을 단풍과 함께 볼만한 것은 가을 꽃의 대명사 국화입니다.

 

 

 

14

하경정원에도 하늘정원에도 국화꽃이 만발하였고 산수경온실에서 아침고요수목원의 가을 축제 국화전시회를 열기도 합니다.

 

 

 

16

산수경온실을 찾아가는 길에 때깔 고운 들국화도 만나고요.

 

 

 

17

한국정원 내 양반집 대가에서 열린 들국화전시에 이어 2017년 제19회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는 10월 21일~ 11월 26일까지입니다.

 

 

 

18

한국정원 내 양반집 대가에서 분재국화를 보고 온 터라 크고 화려한 대국과 풍성한 국화는 또다른 느낌입니다.

 

 

 

19

화분에 축소하여 재배한 분재국은 알겠는데 재배 방법에 따라 분재국, 입국, 현애국, 다륜대작 등으로 불리네요.

국화전시회에서 많이 보아왔으면서도 입국인지 현애국인지 몰랐는데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실국, 대국처럼 한 포기의 국화를 화분에 재배하면서 꽃대 하나에 한 송이의 꽃을 피우거나 10송이 이하 홀수로 키우는 걸 입국이라고 하네요.

 

 

 

20

폭포가 흐르는 정원 속 국화는 다양한 새 모양 토피어리로 재배되어 있거나 화려하고 큰 꽃송이로 서로 제일 예쁘다고 위세를 부립니다.

산과 물이 어우러져 한국적 자연의 진경산수를 보는 듯한 산수경온실에서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가 열립니다.

 

 

 

21

아침광장의 천년향 옆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도 인상적이었고 새롭게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해 두었더군요.

에덴정원, 한국주제정원, 분재정원 등 더 많은 주제정원이 있습니다.

가을 단풍과 국화 전시회 열리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으로 가을 여행 떠나요~.

 

 

아침고요수목원 찾아가는 길.

– http://m.morningcalm.co.kr/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전화 : 1544-6703

휴관 없음, 연중 무휴 (08:30~19:00)

주차장 무료.

0 추천

TAG 가을여행 가을여행주간 가평아침고요 가평아침고요수목원 가평여행 경기관광공사 국화전시회 끼투어 단풍여행 아침고요 아침고요수목원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