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의왕 왕송호수 맛집- 파라디조 카페

맛집여행기

의왕 왕송호수 맛집- 파라디조 카페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X5A1602

왕송호수 레일바이크를 타고 돌아본 후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의왕 왕송호수 맛집 파라디조를 찾았습니다.왕송호수 오가며 봐왔던 곳인데요.  가을 하늘이 좋았던 날 일행들과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1층은 카페로 사용되고 있고요. 식사할 수 있는 2층은 왕송호수가 한눈에 내려다 보여 전망이 좋은 곳이랍니다. 음식 맛도 좋았고 주변 분위기까지 괜찮았던 곳이랍니다. 

 1X5A1568
2층으로 가기 전 1층 카페 안 살짝 들여다봅니다. 식물들이 많아 나름 분위기 있어 보이더군요. 개인적으로 내부보다는 카페 주변 1500평 되는 정원이 더 좋았던 곳으로 봄이면 다양한 야생화 꽃으로 가을엔 온갖 과실수가 심어져 있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1X5A1573
 
 
1X5A1575
 
런치 세트로 함께 나온 상큼, 달달, 싱싱했던 샐러드

 
 
1X5A1579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였던 피자는 먹물 도우에 토마토와 치즈 듬뿍~ 맛있게 먹었던 피자입니다. 식전 바게트 빵과 샐러드 그리고 피자까지 먹고 나니 어느덧 배가 부를 정도 든든합니다.런치세트로  식전빵,샐러드, 파스타 선택,커피 순으로 나오는데요. 일행들이 많아 피자는 별도로 주문했다지요.

 
 
1X5A1583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이 들어간 파스타를 좋아하는 동생이 주문한 그라치오 크림 파스타.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고소한 맛에 한 번씩 먹으면 맛있지요. 양도 푸짐해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파스타 종류는 다양하게 주문하고 돌아가면서 맛을 보았기에 다음에 다치 찾는다면 어떤 음식을 주문할지 답이 금방 나올 것 같습니다.

 
 
1X5A1588
 
다른 일행분이 주문한 음식인데 만조 파스타입니다. 많이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도 있지만 파스타에 소고기가 들어가 이 음식도 나름 괜찮았답니다. 이건 아이들이 더 좋아할듯요.

 
 
1X5A1590
 
꽃게 한 마리가 그대로 들어 있는 블루크랩 파스타입니다. 살아 있는 듯 눈이 정면을 향하고 있는 모습이 재미있더라는~

 
 
1X5A1591
지금까지는 일행들의 음식이었다면 칠리 새우 파스타는 제가 주문한 음식인데요. 먹을수록 매콤했던 파스타랍니다. 느끼한 맛이 싫다면 매콤한 파스타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크림 파스타와 반반 섞어서 나누어 먹으면 좋을 것도 같네요. 대신 저처럼 매운 걸 잘 못 먹는 분들은 살짝 피해 가면 좋을 듯요.

 
 
1X5A1601
 
 
1X5A1571
 
파라디조 레스토랑을 나와 정원 산책에 나섰는데요. 정원 안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예쁘게 꾸며놓아 식사 후 산책코스로 구경하면 좋은 장소입니다.왕송호수 레일바이크 타고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파라디소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연계해서 둘러보면 좋은 여행지로 의왕 조류생태과학관, 철도박물관 추천합니다.

 
1X5A1370
 
0 추천

TAG 경기도 의왕맛집 왕송홍수 맛집 의왕맛집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