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2017 경기도 겨울축제/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12월 31일까지

나의여행기

2017 경기도 겨울축제/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12월 31일까지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눈이 올까요?
왠지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려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된다면 더욱 낭만적일 것 같지요?

 

IMG_1031크리스마스에 눈이 오지 않아도 2017 겨울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바로 용인 에버랜드가 아닐까요?

1년 4계절 축제의 장소지만 크리스마스에는 더욱 분위기 내기 좋은 곳인 것 같더라고요.

 

 

IMG_0536아직 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요즘 거리에서 듣기 어려운 캐럴을 듣고 트리도 보고, 커다란 선물 박스도 보고 있으니 정말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선물 박스에는 뭐가 들었을지 궁금해~~ 궁금해~~

늦은 저녁시간이었지만 많은 학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도 마지막 불꽃놀이를 즐기느라 자리를 뜨지 않았답니다.

 

 

IMG_0729에버랜드 정문을 통과하며 바로 만나는 곳이 별빛 동물원!

커다랗고 반짝이는 나무가 사람들의 시선을 유혹하지요. 어른 아이 구별 없이 인증샷 찍느라고 밀리는 구간 중 하나인데, 이 나무 아래 있는 동물들은 불빛이 들어오지 않아서 밤에 보면 그다지 예쁘지 않아요.

그렇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어요. 바로 앞에 예쁜 동물들이 반짝이고 있거든요.

 

 

IMG_0522IMG_0524IMG_0525와우~~!!
사슴, 곰, 기린, 얼룩말, 홍학 등 이 예쁜 동물들은 밤에 봐야 더욱 빛이 난답니다. 낮에는 이런 불빛의 아름다움은 없을 거예요.

 

 

 

IMG_0529다음 장소로 이동하면서 뒤를 돌아봤더니 이렇게 멋진 장면이 펼쳐지네요. 실제 눈으로 본 모습은 더 아름다웠는데 사진으로 똑같이 담을 수 없는 게 많이 아쉽네요.

 

IMG_0533 IMG_0535곤돌라를 타고 산타 하우스와 루돌프 빌리지가 있는 매직 가든으로 내려갔어요.
황금색 향수병처럼 생긴 조형물과 황금의자가 눈에 확 띠네요. 여기도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인지 끊임없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어야 했어요. 친구끼리 연인끼리 셀프 카메라 놓고 한자리씩 차지하고 사진 찍으면 정말 멋있겠죠?

 

 

IMG_0546
가든 가운데는 산타 하우스도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안에는 들어가지 않았는데 아이들은 정말 좋아하겠어요. 산타 할아버지도 만나고 산타의 집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니 겨울이 아니고서는 경험할 수 없는 환상적인 장소겠지요?

 

 

IMG_0547놀이동산에 어린이를 위한 조형물이 없으면 섭섭하겠죠?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고요.

 

 

IMG_0597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는 시시각각 색깔이 변하며 반짝거리는데 캐럴 음악이 고요하게 흐르니 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고 날씨만 춥지 않았다면 의자에 앉아 1시간쯤 캐럴 음악을 들으며 커피나 한 잔 마시고 싶었답니다.

 

 
 
 
 
IMG_0572

늦은 저녁에 축제를 즐기러 갔는데 퍼레이드도 꼭 봐야겠죠?

문라이트 퍼레이드는 12월에는 저녁 6시 30분 공연이 마지막인데, 날씨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으니 방문 시 홈페이지나 정문에 비치된 공연 시간표를 참조하는 게 좋겠어요.

퍼레이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연하는 분들이 눈도 맞추고 손도 흔들어 주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몸도 흔든 흔들 동심으로 돌아간 듯 재미나게 볼 수 있답니다.

 

 

IMG_0550 IMG_0607퍼레이드가 끝나면 바로 30분 후에 마지막 크리스마스 최고의 하이라이트 화려한 불꽃쇼가 시작돼요. 매직 가든에 다시 들어와서 화려한 황금빛 크리스마스를 즐기다가 사랑의 루돌프가 있다고 해서 찾아보기로 했어요.

 

 

IMG_0604
수상하다 수상해~~!!
연인들이 셀카를 설치하고 하얀 천막 뒤로 가더니…… 에궁 요즘 젊은이들은 애정표현이 참 솔직하네요. 못 볼걸 너무 많이 봐서.. ㅎㅎ

사랑의 황금 루돌프와 인증샷도 찍었으면 불꽃놀이 보러 가야죠?

 

IMG_0635 IMG_0660 IMG_0699산타 할아버지가 선사하는 화려한 불꽃쇼가 시작되었어요. 불꽃쇼는 7시 30분부터 10분간 시작되는데 어떻게 시간이 갔는지 모르게 금방 끝나버리더라고요.

불꽃쇼의 사진을 멋지게 찍고 싶으면 가까이 있는 것보다는 뒤쪽에서 찍으면 전체 샷이 잘 나올 것 같아요. 불꽃놀이는 하늘에서 터지는데 너무 앞쪽에 있다 보니 사진에 불꽃을 반밖에 못 찍은 것 같아요.
빵~~빵~~소리가 조금은 놀랄 것도 같은데 어린아이들도 무섭지 않은지 재미있게 보더라고요.

 

IMG_0600겨울은 겨울답게 추운 맛이 있어야 겨울을 즐기기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화려한 불꽃쇼와 퍼레이드, 산타 할아버지 집과 황금의 매직 가든에서 12월의 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로 놀러 오세요. 낮과 밤을 다 즐겨도 좋지만 12월의 화려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오후에 방문해도 좋아요.

*이용요금은 각종 할인카드와 스마트예약을 하면 저렴해요.*

에버랜드 찾아가는 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영업시간(12월) 10시 ~ 20시
이용요금 대인 54,000원, 소인 43,000원

 

 

0 추천

TAG 12월축제 경기관광공사 경기도가볼만한곳 경기도겨울여행 경기도겨울축제 에버랜드 에버랜드겨울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