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북부 생생후기 >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 오색별빛정원전

나의여행기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 오색별빛정원전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 오색별빛정원전에 다녀왔습니다.

어둠이 내리면 빛으로 피어나는 정원 오색별빛정원전은

2017년 12월 8일부터 2017년 3월 25일까지 길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불빛 점등시간은 일몰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토요일은 11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긴밤 아름답게 즐겨보세요

오픈일자를 달력에 표시해놓고 마음만 급합니다.

남편 쉬는날을 일주일전부터 체크하기 시작했는데요

마침 쉬는날이라 가족 다같이 갔으면 좋았을텐데.. 막내가 감기에 걸렸습니다.

절친찬스~

친구들아~ 아침고요수목원가자!!

하늘정원 가는길

긴 통로 빛 아래를 거닐며 모두들 인증샷 찍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년전 아이들과 갔을때도 아이들은 차안에 있겠다고 하는바람에 혼자 후다닥~ 돌아보고 왔는데

이제는 친구와 함께 여유~ 롭게 둘러보았습니다.

허나..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인 오색별빛정원전이 열리는 첫 주말 수목원은 정말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길이 막힐까~ 싶어 부랴부랴 달려들어온 시간이 거의 일몰시간이었거든요

점심시간 쯤 출발한 우리는 아침고요수목원에 들어서자 아직도 환한 분위기에

수목원내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요

산채비빔밥 맛있게 먹고 나오니 딱 알맞게 어둠이 내려져 있더군요

모델이 있어, 함께 사진찍을 친구가 있어 좋았던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

시간이 맞았다면 몆몆 친구들 함께 오는건데

아이들 스케즐, 시댁 스케즐 한창 본인일이 아닌 가족의 일로 바쁜 주부들입니다.

재작년 다녀가고 2년만에 보는 빛축제는 왜 더 아름다워 보이는건지.

아마도 여유롭게 돌아볼 일정으로 찾아서인듯 합니다.

토요일임에도 길도 막히지 않았고

빛축제 시간 임박해서 들어오면 길이 많이 막힐꺼라는 지인의 말에 귀 기울여 일찍 입장해서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토요일 늦은시간까지 운영하는 이유때문인지 저희가 나가는 시간에 들어오는 차량으로 수목원 진입로가 많이 막히기도 했는데요

가다보니 늦은시간까지 공사차량으로 한쪽길을 막고 공사하는 탓이 더 큰거 같더군요

매년 한두번씩 다녀간 탓인지 이젠 어떻게 둘러봐야 구석구석 아름다운 아침고요수목원을 다 둘러볼 수 있는지 알게되었는데요

사실~

앞사람 꽁무니만 따라가도 차례차례 뽀인트를 찾아가긴 하더라구요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 오색별빛정원전 추천코스

출렁다리를 건너 분재정원을 지나 빛터널

달빛정원으로 가는길에 침엽수정원 부근으로 아기자기하게 인생샷 건질 수 있는 포인트 여러곳 있으니 지나치시면 안되구요

줄서서 사진찍는다는 달빛정원은 꼭!!꼭!! 가보세요

달빛정원에서 아침광장으로 가는 하늘길에도 사진찍을 수 있는곳 여럿 만들어 놓았더라구요ㅎㅎ

오색별빛정원전의 메인 사진으로 많이 쓰이는 하경정원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서너군데의 전망대가 있어 모두들 셀카찍기에 바쁘시더군요

아침광장 입구 진짜 아름다운건 가본분들만 아실꺼에요

앞에 계신분들이 아침광장에 파랗게 펼쳐놓은 전구들이 바람불면 살랑사랑 흔들려서 파도가 일렁이는 듯 하다는데요

분지처럼 사방이 산으로 둘러쌓인 아침고요수목원에 바람 부는 날 만나기는 쉽지 않을듯 싶었어요

멀리서 당겨찍은 하경정원의 전망대입니다.

왜 모두들 뒤돌아 있나 했더니 셀카 찍느라고 그러신거였어요~ ㅎㅎㅎ

우리는 아쉽게도 서화연앞에서 되돌아가기로 했는데요

동행한 친구가 겨울밤이 춥다는 사실을 잊었는지 옷을 얇게 입고 왔더라구요

겨울 빛축제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겨울 밤은 그 아름다움만큼이나 춥더군요

빛축제 보러가시는 분들은 옷 단디 입고 가시길 당부드립니다.

그래도 아름다운 풍경 앞에선 절로 발걸음이 멈춰지는데요

아름다운 모습 혼자보기 아까웠는지 친구는 남편에게 친구에게 영상통화를 하더군요

아침광장 맞은편에서 바라본 하늘길과 하늘정원 달빛정원의 모습입니다.

정말 사람 많죠~

그래도 원체 아침고요수목원이 넓어서 사진찍기 위해 줄서는 일만 없다면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이번 테마는 사랑인가요?

곳곳에 놓여져 있는 한트와 사랑의 쿠피트 연인들을 위한 장소 같았는데요

다음엔 우리도 가족과 함께 남편과 함께 이곳에서 사진을 찍고 말테얏!!

이렇게 조금은 빠르게 한바뀌 둘러보는데 한시간반이 걸렸습니다.

친구가 옷을 얇게 입고온 탓도 있었지만 저도 춥더군요

중간에 카페에 앉아 몸좀 녹이고 오는건데 나오는길 막힐까 싶은 마음이 컸던거 같아요

다음엔 평일찬스 도전해보는걸로 하고 후다닥 둘러본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 오색별빛정원전이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이용요금 성인 9,000원 청소년 6,500원 어린이 5,500원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 11시까지)

점등시간은 일몰시간 (현재 일몰시간 오후 5시)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행현리 산 255) 전화번호 1544-6703

TAG 경기도겨울축제 경기도데이트코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 아침고요수목원오색별빛정원전 오색별빛정원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