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벽초지 문화 수목원 /파주 불빛축제 /파주 가볼만한 곳

나의여행기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벽초지 문화 수목원 /파주 불빛축제 /파주 가볼만한 곳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

4

추운 겨울밤, 반박이는 길을 걷다보면 추위도 잊고 낭만은 더해져서 불빛축제장이 떠오르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파주 벽초지 수목원으로 다녀왔습니다.  입장하는 순간, 비가 조용히 내리기 시작합니다. 이런 날의 예보는 틀렸으면 좋으련만 오늘따라 예보가 딱 맞았어요. 준비해 온 우산을 받쳐 들고 수목원의 불빛 세상을 향해 출발합니다.

2

3   

7

많은 드라마, 영화, CF 등에서 한 번쯤은 보았던 풍경을 갖고 있는 곳으로 1996년에 착공하여 200599일에 완공하였습니다. 유럽식 정원과 연못, 그리고 천여 종의 다양한 식생들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서 사계절 찾는 이가 많은 곳이지요. 밤에 만나는 벽초지는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비가 내려 더욱 반짝이는것 같았어요. 

5

반짝이는 별이 하늘에서 내려와 나무에 매달려있습니다. 음악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모습을 한동안 서서 지켜보았습니다. 포근하게 느껴지네요.

 

6

벽초지는 푸를 벽, 풀 초, 못 지 자를 써서 碧草池입니다. 낮에는 푸르른 나무 벽이 밤이 되니 알록달록 화려한 옷을 입고 있네요.

 

8

9

매년 11월~3월 초까지 열리는 불빛축제는 작년까지만 해도 파주 지역에서 유일한 축제였는데 올해는 헤이리에도 작은 불빛 공원을 꾸며 놓았더라고요.
낭만 그리고 일루미네이선이라는 주제로 2017년 빛 축제의 막을 열었습니다.

10

 사랑이 내리는 빛의 정원이라 불러도 좋을 만큼 빛나는 밤입니다.

 

11 12

장수 주목 터널이라 불리는 이곳은 너무 자주 등장하는 곳이어서 처음 보는데도 눈에 익은 풍경입니다. 나무들의 모습이 신비스러운 이곳을 통과하면 사랑이 이루어진다지요. 다시 사랑을 할 가능성은 없겠지만 통과해 보았습니다.

 

13

빛나는 HEAVEN’S GATE도 보입니다. 조금 떨어진 곳에서서 바라보았는데 천국의 문이 저렇게 생겼을까요?

 

14 15

빛 축제는 일몰시간부터 22시까지. 기간은 내년  34일까지. 연중무휴.

국물이 많지 않은 도시락 정도는 들고 입장이 가능하니 간단히 준비해도 좋겠습니다.

 

16 17

향긋한 허브티와 주스,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에는 산의 푸르름, 동화 속 무지개, 아침의 고요함, 천사의 미소, 헤라클레스의 바람 등 낭만적인 이름을 달고 있네요. 아침의 고요함을 맛보았는데 밤에 마셔서 아침의 고요함은 상상할 수 없었지만 향은 아주 좋았습니다.

 

18 19

벽초지 수목원
위치;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문의;031-957-2004
오전 10시 개장
입장료; 성인기준 8000원

 

20 21

0 추천

TAG 겨울낭만여행지 겨울축제 경기유망관광10선 벽초지문화수목원 벽초지문화수목원입장료 벽초지수목원 주목터널 파주불빛축제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