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고양 추천여행 – 시원한 물놀이 원마운트 워터파크

나의여행기

경기도 고양 추천여행 – 시원한 물놀이 원마운트 워터파크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경기도 고양 추천여행 / 원마운트 / 워터파크 / 물놀이 / 수영장

 

여름의 무더위를 날린다. 시원한 물놀이를 즐긴다.   아이들에겐 신나는 놀이기구가 기다리고 어른들에겐  1주일의 피곤함을 풀어낼 휴식이 기다리는 곳 바로 일산의 새로운 명소 원마운트 워터파크입니다.

원마운트 개장소식을 만난 지 몇달, 잠시 쇼핑을 즐기기기도 하였던 곳, 드디어 가장 가고 싶었던 워터파크를 다녀왔답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의 외관 모습

 

 

개장시간에 맞추어 도착한 원마운트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 계시네요.

개장 후부터 여름 무더위가 시작된 지금까지 매일 아침이면 만나게 되는풍경이 되었답니다. 52번의 대기표를 받아들고는 혹시나 늦게 들어가는것은 어쩌나 했었는데 한꺼번에 들어가는 인원이 있어 무사 통과 ~

 

 

원마운트 앞에 입장대기 중인 많은 사람들의 모습

 

 

발권을 한 후 2층으로 올라가니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가 마주보고 있네요. 우리의 오늘 행선지는 워터파크,

일찍 찾은 덕분에 그래서는  생각만큼은 붐비지 않은 워터파크의 물놀이를 즐깁니다.

도심 한복판에 들어선 신나는 물놀이터,   워터파크에 입장하기 위해서 짐 검사는 필수  환자식과 이유식 물만 반입이 가능 하답니다. 구명조끼는 대여료(5천원) 가 있으니 미리 준비하면 좋겠구요, 선베드 이용료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1만원  물놀이가 시작되는 4층과 5층 그리고 야외공간에 있으니 상황에 따라 선택하면 된 답니다.

 

4층은 마음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고 5층은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에 좋고 6층은 뜨거운 햇살아래에서 선탠을 하기에 완전 그만 ~~

 

많은 선배드가 놓여 있는 워터파크 내부의 모습

 

원마운트 공사하는 내내 건물 위쪽으로 삐죽이 올라온 시설물로인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바로 그곳부터 공략. 바로 바로 옥상 야외 수영장입니다. 일찍 도착하고 보니 참 좋으네요. 아직 시작도안한 물놀이기구 앞에서 3번으로 줄을 서서는 멈춘듯한 시계의 바늘을 돌리었답니다.

 

 

옥사 야외 수영장에 설치되어 있는 물놀이 기구의 모습

 

 

도심 한복판이 아닌 바닷가 멋진 휴양지에 온 듯 합니다.    멋진 리조트에 온 듯 하늘과 물이 맞닿았습니다.

 

워터파크의 야외 수영장의 모습

 

2인 1조로 이용이 가능한 스카이 부메랑고  발란스를 맞추기 위한 듯 절대 혼자서는 이용 불가

저 높은 계단을 올라 한번에 슈욱 ~ 고무보트를 타고 내려옵니다.

 

 

워터파크에 설치되어 있는 미끄럼틀의 모습

 

 

보는이도 타는이도 혹시나 저 높은 하늘로 올라가는것이 아닐까 싶었던 미끄럼틀에 당도하면  스카이 부메랑고의 스릴은 최고조에 이르지요. 과학적으로  조성되었음을 알면서도  아슬아슬하게 남겨진 공간을 따라 흔들리는 고무보트를  바라보면 혹시나 떨어지는것은 아닐까 긴장감이 깃들기도 합니다.

 

워터파크에 설치된 물놀이 기구 스카이 부메랑고의 모습

 

 

그렇게 하늘에서 물위에 당도한 사람들의 표정은 누구나 할것없이 즐거움이 가득한 얼굴들이었답니다.

하지만 전 엄두가 나지않았답니다. 신나게 즐기는 아이들을 보면서 대리만족만으로도 시원함이 가득해졌지요.

 

수영장의 안전요원과 2인용 고무 튜브를 끌고 있는 사람의 모습

 

무서움에 구경만 하던 제가 함께 즐기었던것은 에버슬라이드 였지요.  물썰매를 타고는 경사진 슬라이드를 신나게 내려오다가는 마지막엔 물속으로 풍덩 ~~  한번은 둥둥 떠 있어 신나고 한번은  물속으로 풍덩 물을 먹어 코가 메워오고, 그렇게 즐기고 즐기면서 정말이지 깔깔깔 신나게 웃어도 보았답니다.

 

에버슬라이드라는 긴 경사진 슬라이드의 모습

 

원마운트 워터파크 너무나 한가해보인다구요. 아니랍니다.  입장하자마자 찍은 모습이기 때문이랍니다.

탁 트인 야외공간,  시원한 바람이 있고 물이 있고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곳

 

 

한적한 원마운트 워터파크의 모습

 

 

스카이 부메랑고가 큰 친구들과 어른들의 놀이터였다면 이곳은 유아친구들이  신나게 즐기고 있던 작은 놀이터입니다.

5-6 살의 어린친구들에게 안성마춤이었는데  그 공간안에 들어서있으면  잘 조성된 주위 여건과 어우러지면서 잠시나마  넓은 휴양지에 온듯한 착각이 밀려오네요.

 

 

유아들을 위한 작은 놀이터의 모습

 

그렇게 물놀이를 즐기다가 몸이 경직될 쯤 찾아가게되는 곳 라벤더향의 뜨거운 온천욕 이벤트탕입니다.

노곤해진 몸을 풀어내리기에 그만이었습니다.

 

 

수영장 한켠에 마련된 붉은색의 온천욕탕

 

원마운트는 그렇게  신나게 즐기는 물놀이터도 있었고 그렇게 놀다가는 고픈 배를 채워줄 수 있는 식당도 많습니다.

하루 신나게 즐기기엔 최적의 조건이네요.

 

 

원마운트 내에 위치한 식당의 모습

 

그렇게  6층 야외에서의 신나는 시간을 보낸 후 이젠 실내놀이터인 4층으로  go go

미끄럼틀을 타며 스릴을 만끽하던 즐거움이 있었다면 4층 실내공간엔 아기자기한 재미와 한껏 더 여유러운 물놀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내수영장의 물놀이 기구의 모습

 

이곳은 수영을 할 줄 모르던 저에겐 다소 버겁게 느껴지는 깊이였으나  파도풀의 스릴을 기대하는 사람들에겐 다소 약하게 느껴졌던  파도풀입니다.  구명조끼를 입고는 물에 몸을 맡기고 있다보면  적당한 긴장감에 마음이 붕 ~ 떠오르던 곳이었지요.

 

 

원마운트 워터파크의 실내수영장의 모습

 

몸에는 약하게 느껴지던 파도였지만  그 끝자락에서 만나는 파도는  생각보다 훨씬 큽니다.

 

실내수영장에서 발생하는 파도의 모습

 

그리고 또 하나 유스풀입니다. . 실내 물놀이터를 외곽으로 빙 돌게 되어있던  그 공간에선 물에 온 몸을 맡기곤 그냥 편안을 찾아가기만 하면 됩니다.

 

다양한 조형물과 알록달록 기둥이 인상적인 실내 물놀이터의 모습

 

금냥 그렇게 마음만 열어놓고 있다보니 한바퀴가 두바퀴가 되어가고 세바퀵 네바퀴가 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파도풀과 마찬가지로 이곳 유스풀또한 물의 힘은 다소 약했답니다.

 

 

수심이 표시되어 있는 실내 수영장의 모습

 

넓은 공간에서  긴장 가득한 스릴에 젖어있던 몸을 탓해야만 했는데  6층 건물에 자리한 그곳에서 만날 수 있는 딱 그만큼이 좋으면서도 아주 조금은 부족한 듯 느껴져오네요.  옥상 야외공간이 그나마 스릴 가득한  물놀이였다면 실내공간은 조금은 어린 친구들과 함께 하는 가족에겐 더없이 좋은 놀이터였습니다.

 

아이 혼자 두어도 재밌게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이 가득하고 안전함속에서  가슴 저 끝까지 시원함이 밀려 왔답니다.

 

 

실내 물놀이터의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조형물들

 

그 밖에 친자연적인 닥터피쉬체험장  물안마장, 건식사우나등이 갖추어져 있어   한번 찾으면 쉬이 나갈수없었던 워터파크에서 너무나 신난 하루였습니다.

 

화려한 실내놀이터에서 구명조끼를 입고 즐기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

 

많은 시간을 내어 멀리 떠나는 여행도 좋지만 짧은 주말을 이용하여 가까이에서 즐기는 물놀이가 더욱 좋은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선 총 13종의 슬라이드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8월 25일까지 성수기 기간동안 bc 카드, 삼성카드, NH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챙겨가세요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0 추천

TAG 경기관광공사사 고양양 추천여행 워터파크 원마운트 원마운트워터파크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