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과천시가볼만한곳]가을보통날의 서울랜드

나의여행기

[과천시가볼만한곳]가을보통날의 서울랜드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오늘 오랫만에 서울랜드를 찾았습니다. 정말 10년 되었을까요?

매년 봄. 가을 정기적으로 소풍삼아 서울대공원을 찾긴 하지만, 국립현대미술관이나 주변의 잔디밭, 호수가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이렇게 서울랜드를 들어오는건 오랫만인것 같아요.

게다가 오늘은 평일에 시간을 낼수 있어서 조금은 여유롭게 서울랜드를 이용할수 있을 것 같네요.

 

_MG_3610

며칠전이 할로윈데이였죠. 그래서인지 서울랜드 앞에 할로윈 장식들이 되어 있었어요.

<서울랜드>

http://www.seoulland.co.kr

지하철 4호선 대공원 입구 하차

운영시간: 평일 09:30 ~20:00

자유이용권: 성인-36,000원 아동29,000원

(현재, 각 통신사 40~60% 할인 이벤트 중, 사이트 통신사 또는 카드 할인 내용 체크)

 

_MG_3611

정말 평일 오전에 서울랜드는 한적 그 자체더라구요. 그래서 더 가을의 정취를 느낄수 있었구요.

_MG_3612

 

서울랜드의 랜드마크!!이 속에는 과연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궁금했습니다.

_MG_3618

제가 학창시절때 가장 즐겨탔던 급류타기 입니다. 그래서 오랫만에 또 한번 타봤죠..

 

 

_MG_3623

사실, 놀이기구를 잘 못타는 저는 그나마 이 급류타기가 가장 안무서웠나봐요.

 

_MG_3625

서울대공원을 감싸는 관악산 전체가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이 들었네요.

_MG_3631

 

다음은 호수와 함께 서울랜드의 전체풍경을 느긋하게 감상할수 있는 자전거 타기를 했는데요.  유럽 어느 작은 마을에 온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_MG_3635

 

놀이기구 구석구석 단풍들이 곱게 물들어 놀이기구도 이용하면서 단풍구경도 덩달아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_MG_3642

이곳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곳인지 아이들이 다 이곳으로 몰려있더라구요. 저도 같이 아이들과 뛰어 놀았습니다.

_MG_3671

 

평일에 오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놀이기구를 이용할수 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죠.

 

_MG_3672

이날에 학생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셀카봉을 가지고 신나게 뛰어오는 학생들을 보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_MG_3687

어느 새 밤이 되었네요. 이제 낮이 길어져서 5시 넘어도 어두워지잖아요.

조명으로 장식된 서울랜드 밤의 풍경도 참 멋있었어요. 주말의 화려한 퍼레이드나 부쩍되는 풍경들은 없었지만 이런 여유로운 풍경도 참 좋은 것 같아요.

_MG_3688

밤이 되어가도 신나게 놀이기구를 즐기는 사람들… 해가진줄도 모르네요 ㅎㅎ
_MG_3694

서울랜드도 평일에는 8시까지 밖에 안하는데 날씨도 추워지니 사람들이 많이 안보이더라구요.

정말 오랫만에 다시 놀러간 서울랜드… 오랫만에 신나게 즐겼더니 가을의 적적함도 모두 물러가더라구요.

가을이라 쓸쓸하고 외로움을 많이 느낄수도 있는데 이럴때 신나게 몸을 움직여 보세요.

 

0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