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화성가볼만한곳_궁평항

나의여행기

화성가볼만한곳_궁평항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 

주말에 다녀왔던 궁평항. 물고기도 보고 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 수산시장에 가서 물고기도 듬뿍 만나온 날. 이제 꽤 추운 겨울 날씨이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른 항들과 달리 궁평항은 낚시도 가능하다보니 더욱 사람들이 많았지 않아 싶어요.

궁평항 낚시도 가능하고, 수산시장도 큼직해서 바다도 보고, 다양하게 물고기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화성 궁평항 나들이.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수산시장도 둘러볼겸 나들이 할겸 다녀오기 좋은것같아요.

 

2 

주차장에는 차가 진짜 많더라구요. 화성 궁평항나들이 갔다가 주차하다가 화가 날뻔~

주차장이 조금 주차구획이 좁은것같더라구요. 몇군데 비었긴한데 주차하고 나면 나올수가 없도록 주차해두고 가는 바람에..

이리저리 주차장 찾느라 시간을 좀 많이 허비했었어요. 그래도 막상 주차하고 나오니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 기분은 좋더라구요.

이렇게 나오면 길거리에 파는 커피한잔도 따뜻하게 너무나 좋은데 새우튀김부터 커피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3 

벽면에는 이렇게 천사날개가 그려져 있어서 기념촬영하기도 좋더라구요. 궁평항에 내리면 바다냄새와 함께 노랫소리가 들려오는데

바로 이 전망대카페에서 라이브로 노래가 들려오는거였어요^^* 아무튼 재미있는 곳이에요

4 

화성 궁평항나들이 간건 아이에게 바다랑 배도 보여주고, 수산시장도 인근에 있는 다른곳보다 넓다고 해서 다녀온거였는데..

음..칼국수맛은 오이도였나? 빨간 등대있던 그곳이 음식이나 깔끔한건 더 나았던것같아요.

5 

 

 

간날 날도 좋고 바람도 그리 쎄지 않아서 산책하기에도 괜찮았어요.

맑은 하늘에 바다도 보고 오랜만에 기분좋게 다녀왔었어요. 우리 아이도 배에도 올라가보고 기분이 좋은것같더라구요.

바다도 정말 지역마다 그 특성들이 다르게 나타나는데 궁평항은 아담한듯 하면서도 깔끔하고 넓기도 하고..바다위를 걷는 느낌도 나서 참 좋았던것같아요.

 

6 

 

 

 

처음 가본 화성 궁평항나들이. 기을 쭈욱 따라 가다보면 궁평항 낚시가 가능하다보니 낚시대가 꽤 많이 보여요.

다들 가쪽으로 낚시를 하고 계신 모습을 쉽게 접할 수 있더라구요. 잡으시는 분들도 꽤 많으신듯.

그리고 여자분들도 많아서 눈에 띄었던것같아요. 다음번에는 저희집도 한번 준비해서 아이랑 함께 낚시 다녀오고싶어요.

7

궁평항 한번 둘러보고 나서 궁평항 수산시장에 들어가봤어요. 꼴뚜기는 한번씩 먹어볼 수 있도록 시식코너 같이 해두었더라구요.

궁평항에서 회도 한접시 사먹고 집에 오는 길에는 이렇게 대하도 사왔어요. 이건 2만원어치인듯~ㅎㅎ

양도 많기도 하고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는것도 좋았던것 같아요. 

0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