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경기도 고양 가볼만한곳 – 엠블호텔 중식당 죽림

맛집여행기

경기도 고양 가볼만한곳 – 엠블호텔 중식당 죽림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경기도 고양 가볼만한곳  / 엠블호텔 / 일산 중식당 / 죽림

 

경기도 일산은 매년 봄이면 개최되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비롯하여 사람이 찾아올일이 제법 많은 지역임에도  오랜동안 변변한 호텔이 없었습니다. 그래서는 엠블호텔이 개관할 2여년전에  우리 지역에도 고급 호텔이 들어선다는 마음에 반가운 마음으로 참으로  설레었던 기억이 있답니다.

그럼에도 일부러 찾아갈일이 없었는데 모처럼 호텔에서의 근사한 식사를 하고 싶었던 날 , 가족이 함께 중식당 죽림을 찾았었습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6008

 

엠블호텔은 호수공원과 킨텍스, 원마운트와 한화 아쿠아플라넷과 바로 인접해있어 특별한 나들이 후 즐거운 외식까지 코스로 즐기어도 괜찮은데  그러한 호텔에 들어서면 바로 중식당 죽림과  맛있는 빵과 와인은 만날 수 있는 델리, 라이브 재즈를 들을 수 있는 라이브 바가  함께 엠블호텔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979

 

바와 베이커리와는 반대쪽으로  울창하고 푸른 대나무 숲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중식당 죽림이 보입니다.

평소에  익숙하지 않은 분위기 탓에  조금은 긴장된 마음으로  찾아간 길이었는데  마침 긴 연휴로 인해 너무나 조용한 분위기까지 엎친데 덮쳐버렸습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962

 

킨텍스 엠블호텔 죽림은 약 100여석의 홀과 단체 모임을 할 수 있는 홀도 있다하네요.

사본 -일괄편집_IMG_5787

작은 소모임 하기에 좋아보이는 공간도 보이고  오픈시간이 맞추어 가서는 전세내 듯  현대적 감각으로 세련된 감각을 통째로 즐깁니다. 중국 음식하면 넓은 중국 대륙별로  다른 맛을 가지고 있다하는데 이곳에서는 광동요리 중심의 고급 중국요리코스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819

 

가족 모두가 중국음식을 좋아하기에  모처럼 나선 길이었지만 처음 찾은 장소인만큼  어떤 음식을 만나게될지가 궁금한데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 세팅된 밑반찬부터 고급스런 느낌이 물씬 묻어납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799

 

그 중 에서는 마른 견과류와 땅콩을 매콤하게 볶아낸 멸치볶음이 입맛을 돋구어 주네요.

 

사본 -일괄편집_IMG_5801

호텔하면 서비스에 이어지는 고급은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운 곳인데 중식당 죽림의 런치코스는 30,000원에서 40,000원의 2종류 코스요리로 특별한 날 특별한 기분을 완성하고 싶을때  가끔은 크게 부담 느끼지 않고 찾을만해 보입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813

우리 가족이 주문한 음식은  삼풍냉채 –  유산슬 –  칠리새우 –  식사 – 디저트 과일까지 5코스로 이어지는 스폐셜 런치였습니다. 코스음식치고는 그 종류가 다소 적게 생각되어 조금은 걱정을 하기도 했었는데  종류가 적은만큼 양은 넉넉합니다.

게다가 신선한 재료로 완성된  듯 식감도 참 좋습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835

첫번째 요리였던 삼풍냉채는 매콤한 냉채와 신선한 새우, 오리알과 고기의 조합이 각기 다른 맛과 어우러지는 맛이 공존하며 입안 가득 풍미를 더해줍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848

 

두번째 요리는 오도독 씹히는 해삼의 맛이 일품이었던 유산슬이네요

마치 신선한 횟감을 씻는 듯한 느낌도 나고 버섯과 소스와 어우러진 풍미도 좋고 무엇보다 푸짐한 양으로인해  코스 요리의 일부이기보단 제대로 된 단품을 맛보는 듯한 느낌도 일었답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861

 

그 다음은 담백했던 유산슬과는 정 반대의 맛을 내던 칠리새우, 한 입에 넣기에 부담될만큼 큰 새우와 매콤하고 새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달콤한 향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882

 

그렇게 코스 요리에 이어지는 식사는 짜장면입니다.

기스면과 볶음밥 중 중국음식하면 자장면이지 하면서  선택한 메뉴였습니다.

탱글탱글하고 졸깃한  면발에 간짜장 소스가 어우러진 짜장면은 짜장면 하나만으로도 만족하게 되는 식사였습니다.

 

사본 -일괄편집_IMG_5884

 

하지만  여러 가족 중 볶음밥 식사도 있었으니 매콤한 국물과 함께 살아있는 밥알이 든든한 마무리의 식사로 보여졌지요

 

사본 -일괄편집_IMG_5897

 

마지막은 다양한 과일로 상큼함을 전하는 후식입니다.

손님이 적은 날 찾아서 누린 호사였을수도 있으나 총 5가지로 이어지는 식사가  끝날 즈음에 바로 바로 다음 요리로 이어지는 서빙에  더욱 기분좋고 맛있게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맞춤형 서비스를 받으며 호텔은 뭔가 다르긴 다르구나 라는 촌스러운 마음을 숨긴채….

 

 

사본 -일괄편집_IMG_5952

자주는 못하더라도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날에  가족외식을 즐기기에 참 괜찮아 보이던 엠블호텔 중식당 죽림이었습니다.

중식은 12:00   ~ 14: 30   석식은 18:00 ~ 21:30

사본 -일괄편집_IMG_5982

0 추천

TAG 엠블호텔 엠블호텔 죽림 엠블호텔 킨텍스 일산가볼만한곳 중식당 죽림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