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수원 맛집_호매실 두드림치킨

맛집여행기

수원 맛집_호매실 두드림치킨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

얼마전에 우리 아이들과 함께 치킨 먹으러 단왔어요. 평소 치킨을 너무나 좋아해서 매주 한번씩은 꼭 먹는 우리집이라

대부분의 치킨집은 거의 다 먹어본것같아요

호매실에 새롭게 생긴 두드림치킨이 있다고 해서 직접 다녀왔어요. 간장치킨이라 아이도 먹기 너무나 괜찮더라구요.

요즘에는 치킨집들이 호프와 함께 해서 펍으로 술한잔 한잔 하기에도 참 좋던데. 두드림치킨은 치킨맛도 좋지만, 매장도 깔끔하고 이뻐서 좋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가도 맛있는 치킨에 피자, 돈까스, 밥까지 메뉴도 다양해서 함께 먹기 정말 좋았던 치킨집!

바삭한 겉과 따뜻한 속살이 더욱 맘에 들어 좋았던 두드림치킨. 지점이 그리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했지만, 맛있게 먹기 너무나 좋았어요^^*

 

2

무염계육만을 고집한다는 두드림. 그런데 사실 간장치킨먹으면 간장 맛 때문에 살짝 짠맛도 있어서 무염인지 정확히는^^*

아무튼 무염닭으로 더욱 믿고 먹기 좋은곳같아요 그리고 요일마다 할인을 하더라구요.

그런데 직접 매장 방문시에만 할인하기 때문에 주문배달이 아닌 매장을 방문해서 요일에 드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3 

안에 매장도 있지만, 바깥쪽에도 이렇게 테이블이있더라구요. 사장님이 젊은 분이시던데 역시 센스있으신듯!

이렇게 맛있는 치킨을 야외에서 먹는 맛도 좋을것같아요. 여름이 되면 야외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며 치킨 먹는맛이 쏠쏠할듯해요

4 

그리고 놀라웠던건 정말 종류가 많아요. 치킨이 메인이기는 하지만, 다른메뉴들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치킨외에도 술안주로 할 수 있는 튀김류도 많고, 돈까스, 밥, 탕 어니언링까지 정말 먹거리가 다양하더라구요

보통 치킨집에가면 치킨만 먹고 술이랑 함께 먹기 마련인데 다른 메뉴들이 많아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게 많더라구요.

5 

아이가 있어서 다른건 마시지못하고 오렌지쥬스로 치킨을 기다리는중^^* 시원하게 오렌지 쥬스도 한잔.

어른들은 맛있는 세계맥주도 한잔 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직접 가지고 와서 먹고오고 계산을 하면 된다고해요. 좋아하는 술 마음껏 들고와서 맛있게 한잔^^*

아이들과 가족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은 술집이라 기분좋게 한잔 하기 좋더라구요.

 6

드디어 나온 간장치킨과 샐러드 무까지! 샐러드도 맛있기도 하고, 간장치킨이 정말 특이하더라구요.

겉이바삭하고 닭도 꽤 큰편이에요. 저희도 치킨 많이 먹긴 하지만, 치킨사이즈에 대해서 사실 불만도 있거든요.

닭이 작거나 양이 적은집이 많은데 두드림은 크기도 하고 양도 많아서 푸짐하게 먹기 좋았어요.

 

0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