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용인맛집_알렉스더커피

맛집여행기

용인맛집_알렉스더커피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

 

용인카페 중에서도 핫하고 소문많이 난 곳이 용인알렉스더커피가 아닌가 싶어요.

저도 지인분 블로그보고 분위기 괜찮다 싶어서 위치검색. 위치 정말 정말 골짜기에 혼자 덩그러니 있어요.

가보니까 용인 mbc 드라미아랑 한택식물원이 있는곳 즈음이더라구요. 사실 용인알렉스더커피만 가면 완전 허무해요.

그냥 그리 유명한이유는 독특한 디자인에 외관때문? 커피맛은 비슷비슷한데 독특하게 팔더라구요.

2

외관이 독특해서 가보고 싶더라구요. 내부도 깔끔하고 카페라하기엔 넓은 테이블간격 또한 매력적이더라구요.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그냥 주변에 다 대놓고 가시더라구요. 가게가 작지는 않은데 주말이라 정말 붐볐어요.

평일에는 조금 여유롭게 자연을 보며 커피 한잔 하기에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4 

 

건물이 특이해요. 전체 유리라서 여름되면 엄청나게 더워서 에어컨을 틀겠지만, 모두 볼 수 있어서 운치있는 곳이기는 하더라구요.

주변에 자연이라고 하기엔 좀..내리면 분뇨냄새가 나더라구요.

주변은 그냥 논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왠지 주변에 숲이 있고 그럼 더 좋은데….차에서 내리니까 냄새가.ㅠㅠ

5 

 

메뉴가 독특하더라구요. 커피랑 콜라 섞은 메뉴도 있고, 커피를 병으로 팔기도 하고..아이디어나 독특한 메뉴가 사람들에게 인기인것같았어요

저희는 뭐 그냥 아이주려고 핫초코에 에스프레소 주문했는데 커피맛은 비슷비슷한거 같다고.

위에 있는 칠리초코랑 베리굿 뭐 저런 독특한 게 조금 인기 있는것 같더라구요. 만약에 다음에 가보면 저걸로 먹어봐야겠어요.ㅎㅎ

6 

가게안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분위기는 좋아서 여자분들끼리 오시는것도 좋고, 연인이나 가족단위도 골고루 많더라구요.

용인알렉스더커피의 유명함이 느껴지더라는.ㅎㅎ 사실 외딴곳이라 드라이브도 하러 오기에 괜찮기는 하지만

앉아있는 시간 30분대비 조금 비효율적이긴해서..인근에 갈일이 있거나 가까이 사시는분들에게는 가보기 좋은것같아요.

 

7

 

 

핫초코 한잔과 에스프레소 한잔. 추운 겨울에 한잔 하기에 너무나 좋은!

잔들이 너무나 이쁘더라구요. 테이블색깔도 이쁘고~ 멀지만 않으면 그래도 종종 쉴생각하며 가보면 좋은데

조금 멀어서 따로 찾아가기엔 아쉽더라구요. 다음번에 인근에 갈일 있으면 또 들렸다오고싶네요.

0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