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가을 코스모스가 한창인 구리한강시민공원

나의여행기

가을 코스모스가 한창인 구리한강시민공원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구리한강시민공원001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는 매년 가을에 코스모스축제를 개최하는데, 올해는 10/9 ~ 10/11까지

3일간 열린다고 합니다. 저는 부지런을 좀 떨어서 일주일 먼저 가서 코모스를 만나고 왔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02

작년에도 날씨가 흐려 처음에 실망이 컸었는데, 올해도 도착하니 야속하게도 날이 흐리기만 합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03

그래도 많은 진사님들이 새벽같이 나와서 열심히 코스모스를 촬영하고 있네요.

 

 

구리한강시민공원004

날씨야 어찌 됐든간에 새벽부터 일찍 나왔으니 코스모스를 열심히 한번 촬영해보기로 합니다.

날씨가 흐린 날에는 난반사가 적어서 오히려 꽃의 색이 예쁘게 표현되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05

이 사진은 모션블러를 이용한 촬영기법 중에 주밍샷이라는 촬영기법으로 촬영해본 장면입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06

가을​아침의 촉촉하고 시원한 바람이 여린 코스모스들 사이로 느리게 느리게 흘러갑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08

축제가 아직 며칠 더 남았지만, 제가 보기엔 지난 주말에 거의 90%는 만개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07

비록 인공으로 심어놓은 코스모스라고는 하지만, 이렇게라도 코스모스가 군락으로 피어있는 장면을

감상할 수 있으니 저는 구리시에 그저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09

봄에 봤던 유채꽃 몇송이가 가을인데도 불구하고 코스모스들 사이에서 용케도 피어났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10

코스모스는 역시 무리지어 피어나야 그 아름다움이 제대로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11

흐리기만 하던 하늘이 8시가 넘아갈 무렵부터 구름 사이로 빛을 내려주기 시작합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12

이렇게 역광일 때 꽃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순광일 때 보다 신비감을 더 표현할 수 있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13

비로소 그날 목표로 했던 사진이 담겼습니다. 이렇게 의도했던 사진이 카메라에 담길 때의 기쁨이

얼마나 큰지는 사진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겁니다. ^^

 

 

구리한강시민공원014

내친김에 비슷한 장면을 몇컷 더 촬영해 봅니다. 빛이 다시 사라지기 전에…

 

 

구리한강시민공원015

화이트와 핑크의 조합은 정말 그 어떤 색의 조합 보다도 훨씬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16

햇살이 참 좋다. 니가 있어 참 좋다… 양희은 누님의 노래가 입에서 절로 흘러나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17

계절에 어울리는 꽃을 감상하는 권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평등하게 주어지는 권리입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018

이 여성진사분은 니콘유저신 것 같습니다. 좋은 사진 많이 담으셨겠지요? ^^

 

구리한강시민공원의 축제기간이 이번 연휴에 개최되는 만큼 많은 인파가 붐빌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일에도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주말이 아닌 주중에 다녀오시는게 고생을 덜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가을이라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이니 코스모스만 감상하지마시고, 한강변을 따라 천천히

걸으면서 조금은 느리게 흘러가는 시간의 여유를 맛보시면 더욱 좋은 나들이가 될 것입니다. ^^

 

 

 

0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