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공감여행기 > [10월가볼만한곳] 에버랜드 할로윈 & 호러나이츠

추천여행기

[10월가볼만한곳] 에버랜드 할로윈 & 호러나이츠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0월가볼만한곳] 에버랜드 할로윈 & 호러나이츠

늘 축제인 에버랜드. 가을밤을 색다르게 보낼 축제가 10월 한달동안 열린다. 개구진 표정의 주홍빛 호박들이 연상되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열리는 할로윈 & 호러나이츠. 연인과도 친구와도 가족과도 좋은 이 축제는 낮보다는 밤에 볼거리가 많아 다른 축제와 달리 밤마실오는 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어느 누구와도 좋은 에버랜드 할로윈 & 호러나이츠. 연인과 함께라면 더 좋은 이유 한번 손 꼽아볼까?

에버랜드_009 에버랜드_001 에버랜드_002

영원한 동화의 나라, 에버랜드

굳이 10월의 할로윈축제가 아니더라도 훌쩍 자라버린 나에게 동심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에버랜드다. 흐른 세월만큼 이곳도 많이 변했지만 한해한해 이곳에서 쌓은 추억이 정문 매표소 앞부터 하나씩 되살아난다. 그런 기억이 없어도 설사 이곳을 처음 방문한 것이라 해도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모습이 뻣뻣한 마음을 말랑하게 한다. 그것이 에버랜드가 갖고 있는 힘이다. 그 힘에 이끌려 개찰구를 통과하니 신나는 모험의 세계가 기다린다.

 에버랜드_005 에버랜드_006

평소에 이런 말 쑥스럽지? 연인들의 속삭임

애정표현에 적극적인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도 있다. 그리고 그 반응이 서로 잘 맞거나 그러지 않기도 한다. 길가에서 만난 오글오글한 문구들. 평소에 잘 하지 못했던 말들이라면 글을 읽는 척 연인을 보며 읽어보자. 하나하나 번갈아가며 서로에게 읽어주다보면 알게모르게 로맨틱한 감정이 피어난다. 연인사이에 표현은 중요하다. 아직 제대로 고백하지 못한 썸관계라면 이 길을 따라 걸으며 고백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에버랜드_010 에버랜드_011

곳곳에 아기자기한 할로윈, 에버랜드 할로윈축제

밤이 찾아오려면 조금 먼 시간. 에버랜드 곳곳에 있는 귀여운 할로윈 마스코트들이 웃음을 자아낸다.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들 앞에 오늘을 기념하려는 사람들의 웃음꽃이 핀다. 국화들로 치장한 유령들이 가을을 이야기하고 그 사이사이를 걸으면서 연인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국화장식을 한 유령들이 있는 곳에는 할로윈데이에 가장 붉게 핀다는 코키아들이 할로윈축제와 더불어 축제의 향연을 펼친다.

 에버랜드_023 에버랜드_024 에버랜드_025 에버랜드_026

섬뜩함에 더 가까워지는 우리, 한걸음 더 가까이

귀여운 유령친구와 다양한 표정의 호박들만 에버랜드를 장식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워킹데드스퀘어로 가면 조금 더 공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공포체험부터 좀 더 리얼한 좀비들을 만날 수 있는 이곳에서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공간은 좀비그레이브존이었다. 근사한 사진을 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독특한 4D영상체험도 할 수 있으니 함께 온 이와 재미난 연출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에버랜드_027

할로윈데이를 더욱 즐겁게 지내려면, 예약예약예약

호러사파리는 축제기간 가장 인기많은 곳이다. 미리 표를 구입하지 않으면 당일 입장이 어려울 가능성이 크다. 평일시간에 갔지만 이미 모든 타임이 다 매진되서 입장할 수 없었던 호러사파리는 자유이용권외 별도의 표를 구입해야 하므로 서둘러보자. 호러나이츠를 제대로 즐기려면 호러분장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분장을 마치고 워킹데드스퀘어들 돌아다닌다면 당신은 연예인. 하루쯤 이런 변신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분장을 하고 호러클럽2015에서 신나는 밤을 보내는 것도 에버랜드에서 할로윈데이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

에버랜드_018

우리 에버랜드 갈까? 1031일 할로윈데이

10월의 마지막 밤. 올해의 이날은 주말로 배정되어 있다. 주말 연인과 함께 할로윈축제로 달려보는 건 어떨까? 111일까지 이어지는 에버랜드 할로윈 & 호러나이츠의 최정점을 찌르는 날. 모두가 좀비가 될 터이니 좀비분장에 주저하거나 부담갖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마담좀비의 분장살롱&의상실에서 과감하게 좀비분장도 해보고 할로위매직쇼를 보며 신기한 마술세계로 떠나보고 호러사파리체험에서 좀비에게 쫒겨보고 호러클럽2015에서 신나는 댄스를 즐긴다면 주말밤을 신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에버랜드에서 준비한 할로윈 & 호러나이츠 영상을 보니 다시 떠나고 싶다. 나의 영원한 에버랜드로. 우리 그날 거기서 만날까? 드레스코드는 마담좀비가 알고 있다.

 

0 추천

TAG 10월가볼만한곳 에버랜드 에버랜드할로윈축제 용인여행 이색여행 할로윈축제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