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 곳 – 설봉공원과 세라피아

나의여행기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 곳 – 설봉공원과 세라피아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IMG_9014

설봉호를 품은 설봉공원은 주변에 볼거리가 많고 산채로가 잘 조성되어 가벼운 나들이에 좋은 공원입니다. 도자의 도시답게 하느을 담은 호수의 도자조형물이 인상적입니다.

 

 

 

 

IMG_9021

IMG_9052

산책로 주변에는 다양한 조형물이 전시되어 산책하는 재미를 더 합니다.

 

 

 

IMG_9026 IMG_9036

특히 따듯한 위로의 말을 전하는 힐링로드는 이름그대로 걷는것 만으로 마음에 위안을 받습니다. 누군가와 천천히 걸으며 만추의 오후를 즐기기 더 없이 좋은 길이지요.

 

 

 

IMG_9047

호수주변의 풍광이 좋아 평일에도 많은사람이 찾아 운동과 산책을 즐깁니다.

 

 

 

IMG_9049

설봉공원 윗편은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가 열리는 세라피아와 연결됩니다. 세라피아 상징 조형물 옆에는 이천 도자 쇼핑몰이 있군요.

 

 

 

 

IMG_9068

세라피아를 방문하면 꼭 놓치지말고 방문해야하는곳이 세라믹스창조센터입니다. 센터앞에는 도자를 테마로한 연못과 도자샵, 카페, 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행사때를 제외하면 창조센터 바로앞의 주차장을 이용할 수있만 호수쪽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슬슬 걸어오시는것도 좋습니다.

 

 

 

IMG_9071 IMG_9075

창조센터 1층에는 도자와 유리공예 작가들이 입주했는 레지던시 이천 세라믹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가 자리합니다. 이곳에서는 작가들의 작업실을 구경하며 작품활동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사진의 공방에서는 유리를 불어서 작품을 만드는 블로윙 장면을 보고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IMG_9085 IMG_9099

또 작가들의 유니크한 작품과 소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겠습니다.

 

 

 

 

IMG_9108

스튜디오 맞은편에는 어린이들의 교육과 체험 놀이터가 마련되어있으며 2층과 3층에는 도자를 테마로한 상설, 기획전이 연중 열립니다. 경기도의 도지기로 유명한 도시 중 이천은 예술작품으로서의 도자에 특화된 곳인 만큼 도자작가를 만나고 세계적인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세라피아는 도자에대한 전문지식이 없더라도 아이들과 가볍게 꼭한번 들러 볼 만합니다.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2697번길 263

031-645-0693

설봉공원 : 무료

세라믹스 창조센터 : 어른 3,000원, 초등학생/청소년/군인 2,000원

(경기도민 1,000원 할인)

0 추천

TAG 경기관광공사 경기도여행 설봉공원 세라피아 이천여행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