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추천여행기 > (경기도 겨울 낭만여행) 양지 파인 리조트, 겨울을 만끽하기에 최고

추천여행기

(경기도 겨울 낭만여행) 양지 파인 리조트, 겨울을 만끽하기에 최고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멋진 겨울이야기를 만들자

양지 파인리조트, 스키벨리

어릴 적 눈만 오면 달려갔던 그 언덕

오빠가 만들어 준 대나무 스키

동네 아이들 와글와글

반짝반짝 윤이 난 길에 스키 놓고 올라서

거침없이 내달리는 신나는 겨울.

IMG_4130

양지 파인리조트는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 용인에 위치해 있고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겨울치곤 따뜻한 날씨여서 진정한 겨울을 느껴 보고자 양지 파인스키장으로 달려가 본다.

스키장 입구에 서니 그곳은 한겨울이고 별천지이다.

산꼭대기에서 부터 내려오는 스키어들을 보니 덩달아 신난다.

 

IMG_4187 IMG_4122

 

파인 스키벨리는 천혜의 지형을 살려 완만한 경사에서 급경사에 이르는 10개의 슬로프와 리프트 6기를 운영하고 있다.

전 슬로프 야간 조명 시설로 심야에서 새벽까지 안전하게 스키나 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매니아 층을 위한 모굴스키(울퉁불퉁한 곳을 내려오며 회전하고 공중연기를 하며 내려오는 프리스타일 스키) 등도 갖추어져 있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과 눈썰매장도 있어서 스키를 타지 않는 사람도 지루하지 않다.

IMG_4142_1 IMG_4189

IMG_4145

어린 시절을 시골에서 보내고 도시에 나와 스키장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굉장히 놀랐던 기억이 난다.

어릴 적 시골 언덕에서 겨울이면 탔던 그토록 재미있던 놀이가 정식으로 탈 수 있는 곳이 있고, 스포츠라니…..

스키장에 가고 싶은 욕망은 결혼 후 아이들이 어느 정도 큰 이후에야 이루어졌다.

스키 타는 일은 여전히 재미있었지만 아이들이 타는 것을 보는 게 더 즐거운 나이가 되어버렸다.

IMG_4149 IMG_4195_2

IMG_4184 리프트

초급자용 슬로프를 보니 엉덩방아를 찧으며 스키 배울 때 기억이 난다.

다시 타기 위해 올라갈 때가 좀 귀찮긴 하지만 어릴 적 언덕에서 타서 미끄럼을 생각하며 신나게 탔다.

중급자용을 타기 위해 리프트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그리 길지 않다.

유럽에서 살 때 스키장도 아닌데 산꼭대기에서 눈을 가르며 스키타고 내려가는 스키어들을 본 적이 있다. 영화의 한 장면 같았다.

우리나라는 산 지형 상 그렇게 타지는 못하지만 산꼭대기에서 내려올 수 있는 슬로프가 있다. 상급자용 리프트를 탄 사람들이 부럽다. 스키 타고 내려올 때 얼마나 신날까!

IMG_4170 IMG_4172 IMG_4178 IMG_4165

스키를 타기 위한 복장과 장비를 갖추지 않아도 스키나 보드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대체로 저렴하게 가능하다.(할인 혜택은 홈페이지 참조)

동남아 쪽 사람들도 많이 보인다. 눈이 없는 나라에 살았던 사람들에게는 특별하고 신나는 경험 일게다.

 

IMG_4219_1 IMG_4226

IMG_4215 IMG_4218 IMG_4228 IMG_4230

어린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도 있다.

안전요원들이 배치되어 있고 정해진 인원이 차례로 출발하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이 혼자 타고 안전하다.

썰매는 입장료를 내면 비치되어 있는 썰매를 이용하면 된다.

어린 아이들 혼자 썰매타기를 도전해 보는 것은 그들에게 나름 용기도 필요하고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IMG_4151 IMG_4192

눈이 없고 따뜻한 겨울날씨에 양지 파인 스키벨리에서 겨울을 만끽했다.

어린시절 오빠가 만들어준 미끈한 대나무 스키로 언덕에서 미끄럼 타던 생각이 나서 잠시 가슴 포근한 행복함도 느꼈다. 눈을 밟고 신나게 슬로프를 내려오는 스키어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신이 난다.

양지 스키장은 초급부터 상급자까지, 어린아이부터 나이 드신 분까지 즐길 수 있어서 누구에게나 신나는 곳이고 서울에서 가까워 더 매력적이다.

스키나 보드 외에도 골프를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양지 파인 리조트는 건강하고 재밌는 겨울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홈페이지 참조: http://www.pineresort.com/pine/index.htm

IMG_4158

IMG_4159

 

 

2 추천

TAG 양지파인리조트 양지파인벨리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