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광명시맛집]사진찍을수있는 정원이있는 광명돈까스클럽

나의여행기

[광명시맛집]사진찍을수있는 정원이있는 광명돈까스클럽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돈까스021

나른한 일요일 오후 광명에 있는 이케아를 다녀오다 돈까스가 먹고 싶어 KTX광명역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돈까스집에

들렀는데요. 이곳에서는 꽤 유명한 곳인지 가게규모가 큰편이었어요.

입구에보니 국무총리 표창상과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표창상도 받았더라구요.

12시가 다가오는 시간, 입맛을 돋구는 돈까스를 먹으러 온 사람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돈까스라 그런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의 모습이 가장 많이 보였습니다.

돈까스051

돈까스061

메뉴판인데요. 기본인 왕돈까스 부터 치즈, 불고기,샐러드, 상하이 돈까스등 돈까스의 종류가 정말 다양했고,

그뿐 아니라 스파게티와 함박스테이크도 메뉴판에 있었어요. 여름별미로 냉모밀과 같은 계절 요리도 드실수 있습니다.

가격은 돈까스는 보통 8,000원~ 였고, 스파게티는 9,500원부터 종류별로 다양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주변을 둘러보다가 잘가꿔진 정원을 둘러보았는데요.

돈까스091

<광명 돈까스>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364

02-898-0117

매주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운영시간: 오전11시30 ~ 저녁 10시

돈까스101

게다가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자동차 놀이기구들도 있으니 엄마아빠들 수고를 조금은 덜수 있지 않을까요?

잘 꾸며진 정원인데요. 이곳에서 식사를 할수 있는지 모르겠는데요. 여름, 겨울만 빼고 이곳에서도 식사를 할수 있다면

아름다운 정원도 보고 돈까스도 먹고 사진촬영도 하고 1석 3조일것 같네요.

돈까스131

하얀 식탁이 녹색의 정원과 참 잘어울립니다.

이 안에는 아이들손님들을 위한 사진촬영장소로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는 제법 큰 정원이 들어와있었는데요

돈까스141

알록달록 공주님들이 좋아할 분홍색으로 덥힌 장소와 아기자기한 의자들, 이곳에서 돈까스도 먹고 아이들 사진도 찍어주면

정말 잘 나올것 같아요.

돈까스151

이곳도 역시 아이들 사진촬영하기 좋게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돈까스171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내부에는 작은 카페도 있었는데. 돈까스 먹고 간단하게 커피한잔 할수 있는 카페도 안에 있네요.

아메리카노는 2,000원~ 부터 가격대가 다양하네요.

돈까스181

이곳에서는 돼지고기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으며, 원산지를 입구에 표시해놓았습니다.

돈까스191

사진을 찍는 동안 저희가 주문한 요리가 나왔는데요. 게살크림스파게티구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돈까스201

독특한 매운떡볶이 돈까스 입니다. 오징어볶음소스에 돈까스를 함께 먹는 느낌이었어요.

돈까스211

그리고 이곳의 메인메뉴인 왕 돈까스인데요. 정말 크기가 커다란 돈까스 입니다.

스프와 밥을 별도로 주문을 해야하구요. 아이들이 즐길수 있는게 많기도 했지만,

꼭 아이들이 아니더라도 친구, 연인 들끼리도 다 같이 올수 있는 독특한 돈까스 집이었습니다.

 

 

0 추천

TAG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