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남양주 맛집, 파니니 맛있는 브런치 카페 ‘브라운 스푼’

맛집여행기

남양주 맛집, 파니니 맛있는 브런치 카페 ‘브라운 스푼’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브라운스푼 내부 사진

남양주 와부읍 도곡리에 위치한 <브라운 스푼>이라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제가 알기로 이 일대에서 파니니(이탈리안 샌드위치) 는 이 레스토랑이 제일 맛있어요.

화병이 놓인 탁자

주차장에서 들어서면 1층인데요, 사실 3개 층 입니다. 지하1층~2층이라고 되어 있어요. 어쨌든 이렇게 멋진 강변뷰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랍니다.

3층에서 바라본 올라오는 계단

저희는 3층으로 올라가서 먹기로 했습니다.

나무로 된 알림판 - 주문은 1층 카운터에서, 물과 시럽은 셀프바에서, 안전주의

주문은 1층에서 하구요. 셀프바는 아래와 같이 준비 되어 있답니다.

물과 식기, 시럽이 있는 셀프바

브라운스푼 내부 인테리어 브라운스푼 내부 인테리어

인테리어도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곳이라서 여성들의 수다 모임으로 강추하고 싶은 곳입니다.  사실 계단도 있고, 의자도 조금 불편해서 아기 데리고 가족 식사하기엔 조금 불편합니다.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 저희가 들렀던 날은 비가 와서 실내에서  자리를 잡았어요.

강이 보이는 풍경과 딸

저는 주말 오전, 딸아이와 브런치 데이트를 즐기려고 브라운 스푼에 갔었답니다. 이렇게 커다란 창으로 한강을 바라볼 수 있고  강 건너편 하남 시내 풍경까지도 한눈에 들어옵니다.

에그 베네딕트 세트

딸 아이는 에그 베네딕트 세트(에그  베네딕트 + 망고주스, 19,000원)를 주문했구요.

모짜렐라 파니니 세트

저는 모짜렐라 파니니 세트(모짜렐라 파니니 + 아메리카노, 18,000원)를 먹었습니다.

망고샐러드

망고 샐러드는 같이 곁들여 나옵니다. 가격이 좀 비싸다 느낄 수도 있지만, 한끼 식사로 충분할 만큼 양이 넉넉해요.

야외 정원으로 이어지는 폴딩도어를 가진 지하 1층

지하 1층에서도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와인바였던 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바로 야외정원으로 이어지는 이런 폴딩 도어 정말 멋지죠?

 

야외 정원 모습

야외 정원도 이렇게 예쁘게 가꾸어져 있습니다.

야외 정원과 사람들

파라솔이 있는 야외 테라스

식사나 커피 수다를 아예 밖에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파라솔이 있어서 비가 와도 괜찮아요. 살짝내린 소나기 비에 식물들이 촉촉했어요.

야외 정원과 즐거워하는 딸

딸 아이가 좋아할 것 같아서 데리고 왔었는데, 역시나 취향저격이었네요. 밖으로 나오자 마자 폴짝폴짝  뛰면서 좋아합니다.

야외 정원과 딸

사진 찍으라고 포즈도 예쁘게  잡아주고요.

꽃을 보는 딸

정원에 활짝 피어있는 허브, <세이지>에 씨앗이 있다면서 한참 서서 채종을 하네요.

글쓴이 모습

딸아이가 찍어준 제 모습이에요. 둘이서 여유롭게 한참 수다 떨고 돌아왔습니다..

<브라운 스푼>은 남양주 맛집, 에그 베네딕&파니니 맛있는 집, 브런치 레스토랑, 특히 여성들 수다 모임 장소로 강추하고픈 곳이랍니다. 아, 물론 여성들 마음을 사로잡고자 하는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 없구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브라운 스푼에서 멋진 시간 보내세요.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 504-36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768)

031-521-2338

 

1 추천

TAG 경기 남양주 가볼만한 곳 남양주 맛집 브런치 레스토랑 에그 베네딕트 파니니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