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공감여행기 > [파주여행] 이번 주 토요일엔 2016 파주포크페스티벌

추천여행기

[파주여행] 이번 주 토요일엔 2016 파주포크페스티벌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그날이 왔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2016 파주포크페스티벌이 이번 주 토요일(09.03)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늘 노리던 공연이지만 이상하게 연이 닿지 않아 매번 가보지 못 했던 그곳. 올해는 꼭 가보리라 다짐한 그곳. 2016 파주포크페스티벌. 임진각 평화공원 가본 지도 오래되었는데 겸사겸사 출사 겸 음악여행 떠나봐야겠다.

파주 포크 페스티벌 포스터

이 포스터에 가슴이 콩닥거리는 포크팬들 모여라. 2016 파주포크페스티벌이 열린다. 현란한 무대매너로 내 눈을 유혹하는 것이 아닌 내 귀를 내 가슴을 잔잔하게 스며드는 그들이 나타난다. 굳이 너무 가까이 턱 괴고 앉아 있지 않아도 그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가을이면 하늘하늘 흔드는 억새마냥 고개 흔들며 감성에 빠져드는 날 발견할 수 있는 파주포크페스티벌. 이번엔 꼭 가보고 말 테다!

관람객 사진 관람객 사진

낮이면 낮 데로 밤이면 밤 데로 어쩜 자리 선점하고 뜨거운 태양 아래서 공연을 기다리는 것에 지칠지도 모르겠지만 함께 온 이와 싸온 음식 나눠 먹으며 즐기는 시간도 즐길만할 것 같다. 그리고 밤이 찾아오면 내 귀에 찾아오는 그들의 음악.

공연장배치도 좌석안내도

이미 플로어 석은 매진이라고 한다. 그럼 남은 건 피크닉석과 페밀리존. 얼리버드 티켓은 이미 7월에 마감되었으며 9월 1일까지는 일반 예매 가능하다고 한다. 모든 표가 매진되기 전에 허리업!허리업!

출연하는 가수들 사진

이번 2016 파주포크페스티벌 라인업은 양희은, 김창완밴드, YB, 안치환과 자유, 한영애, 김창기 밴드, 김목경, 채환, 정밀아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쟁쟁하지만 이 중 제일 관심이 간다면 YB. 무슨 심사하는 프로그램에 나와 ‘타잔’ 을 부르던 그때의 윤도현부터 좋아해서 기대가 크다. 그 외에도 양희은과 안치환 그리고 한영애의 무대도 관심 간다.



지난 2015 파주포크페스티벌 하이라이트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어 있다. 올해 공연도 즐겁고 감성 돋는 공연이 되길 기대해본다.

파주포크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 : http://www.pajufolk.com/

 

 

0 추천

TAG 2016파주포크페스티벌 임진각 임진각평화누리공원 파주가볼만한곳 파주여행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