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공감여행기 > [안성여행] 안성 가볼 만한 곳, 가을 목동 페스티벌 안성팜랜드

추천여행기

[안성여행] 안성 가볼 만한 곳, 가을 목동 페스티벌 안성팜랜드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안성목장 하면 사진을 취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에게 한 번쯤 들어본 적이 있거나 가본 기억이 있을 것이다. 그러고 보니 마지막으로 안성목장을 찾은지도 벌써 몇 해가 흘렀다. 그러는 사이 안성목장은 지금까지 축산업으로만 이어왔던 사업을 관광사업까지 섭렵하면서 6차 산업인 축산 테마파크로 거듭나면서 안성팜랜드가 되었다. 푸른 들판만 기억나던 그곳에 동화마을이 들어앉은 안성팜랜드. 올가을 안성팜랜드에서 가을가을한 추억 하나 남겨보는 건 어떨까?

안성팜랜드__(2) 안성팜랜드__(1)

오랜만에 안성목장을 찾게 되어 들뜬 기분으로 찾은 안성팜랜드. 오랜만에 찾아간 곳에서 만난 이색적인 풍경에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하지만 그 당황스러움은 잠시 새롭게 변한 안성목장의 모습이 기대된다. 안성팜랜드 입장권을 소지하면 내부에서 운행되고 있는 트랙터 마차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안성팜랜드__(4) 안성팜랜드__(5)

트랙터 마차 운행시간이 여유가 있어 짬 시간들 이용해 팜랜드 역사관에 들렀다. 이곳은 안성목장에서 안성팜랜드까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트랙터 마차 시간 기다리는 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어 좋다.

안성팜랜드__(14) 안성팜랜드__(17)

트랙터 마차를 타고 목장을 둘러볼 수 있는데 중간 정거장에서 내려 산책하듯 걸어도 좋다.

안성팜랜드__(6) 안성팜랜드__(21)

안성팜랜드는 10월 30일까지 가을 목동 페스티벌 축제 기간이다. 팜랜드 역사관에 비치된 스탬프 종이에 각 지역에 있는 스탬프를 받으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쉬엄쉬엄 둘러보며 스탬프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고 선물은 덤.

안성팜랜드__(24) 안성팜랜드__(29)

먹이주기 체험. 목장에 와서 이런 체험은 꼭 해보는 것이 좋다. 먹이를 주고받으며 그것에서 오는 교감. 먹이는 바구니 채 들고 먹여도 좋고 조금씩 손에 덜어 먹여도 좋다. 손에 덜어 먹일 땐 손을 쫘~악 펴고 먹이는 것이 요령. 그러지 않으면 손가락을 녀석들이 오믈오믈 씹을지도.

안성팜랜드__(31)

가을볕이 좋아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 너무 무리하지 말고 중간중간 비치된 벤치에 앉아 여유를 즐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안성팜랜드__(35) 안성팜랜드__(40)

전통생활 전시관에는 옛사람들의 삶을 엿볼 수 있다.

안성팜랜드__(44) 안성팜랜드__(47)

안성팜랜드 안에는 매직아트홀이 있는데 이곳에는 트릭아트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작품마다 자신만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사진을 담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안성팜랜드__(51)

가을을 만끽하기 좋은 안성팜랜드. 선선한 바람이 불고 파란 하늘이 더 잘 어울리는 가을 들판을 향해 걸어보는 건 어떨까? 손잡고 걸을 사람이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다.

 

0 추천

TAG 가을목동페스티벌 가을여행 안성가볼만한곳 안성목장 안성여행 안성팜랜드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