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파주 프로방스 맛집-쭈꾸미볶음이 맛있는 집

맛집여행기

파주 프로방스 맛집-쭈꾸미볶음이 맛있는 집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주막보리밥 건물과 입구 모습

​파주 헤이리마을 구경하고 내려오는 길 어디에서 밥을 먹을까 고민이 될 정도로 헤이리마을 인근엔 먹거리가 많은 곳이다.

오고 가며 눈여겨 봐뒀다가 몇 곳 찜 해둔 식당 중 그중에서도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 주막보리밥집으로 향했다.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봐서 어떤지 모르겠지만 주문한 메뉴인 쭈꾸미는 파주 헤이리 맛집으로 추천할 만큼 괜찮았던 식당이다.

밑반찬

외관을 보면 방송에 많이 나온 집인가 보다. 더불어 주차장에 차들이 많다는 건 음식이 맛있다는 집인데

모르는 식당을 갈땐 주차장에 차가 많이 있는 집을 선호하게 되는데 이 식당이 그런 곳이었다.

보리밥 한상 차림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온 반찬들. 그중에서도 열무김치는 보리밥과 아주 잘 어울렸던 반찬이었다.

비빔 나물들

나물들을 올린 비빔밥 

​둘이 먹어도 될 만큼 많은 양 보리밥 전체적으로 음식양이 푸짐하게 나온 것 같다.

나물 종류도 8가지 정말 푸짐하다.

쭈꾸미볶음

 

쭈꾸미를 인분대로 주문하였더니 직원분이 양이 많다며 적게 시키라고 한다. 1인분인데 나오는 양은 1,5배로  양이 더 많이 나온다고 한다.

도대체 얼마나 많이 나오길래 그런지 하면서 일단 적게 주문을 하였는데 나중에 보니 정말 인원 수대로 주문했으면 많이 남길뻔하였다.

양이 많다길래 1인분은 보리밥으로 주문하였는데 보리밥도 푸짐하게 나왔다.

 

쭈꾸미볶음 한젓가락

달큼하고 매콤한 양념 맛이 일품이었던 쭈꾸미볶음 이게 1인분이라니 …정말 직원분 말대로 인원수대로 주무했다면 많이 남겼을 것이다.

쭈쭈미도 적당하게 들어있지만 무엇보다 양념이 아주 맛있었다. 양파가 많이 들어가 그런지 달콤함이 양파에서 배어 나온듯하였다.

함께한 이웃님도  맛있다며 매우 흡족해하였다.  헤이리 마을 인근 수많은  식당을 제치고 들어온 보람이 있었다고나 할까~~ ㅎ

쭈꾸미 1인분

주막보리밥 차림표

여긴 나중에 시간이 지나도 쭈꾸미 양념 맛이 가끔 생각날 것 같다. 이런 식당이 집 근처에 있으면 좋겠다 생각도 해보면서 파주 여행 간다면

다음에도 주막보리밥 식당을 찾을  것 같다. 돌솥에 나온 음식이 1인분인데 세명이서 먹어도 남길 만큼 양이 정말 푸짐하였다.

 

주막보리밥 메뉴

0 추천

TAG 경기북부맛집 파주 프로방스맛집 파주맛집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