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경기도 야경명소 수원 광교호수공원 신대호수 야경

나의여행기

경기도 야경명소 수원 광교호수공원 신대호수 야경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

경기도 야경명소 수원 광교호수공원 신대호수 야경.

 

 

 

2

경기도 야경명소 중 원천호수와 신대호수 두 호수가 이루는 수원 광교호수공원에서 서로 색깔이 다른 야경을 볼 수 있는데요, 어반레비가 아름다운 원천호수 야경과 물 속에 동동 아름다운 조명등이 떠있는 신대호수 야경이 있습니다.

정다운다리와 빌딩 불빛 그리고 호수 위 조명이 조화를 이룹니다.

 

 

 

3

수원 광교호수공원은 원천유원지로 유명했던 원천저수지를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요.

농업용수 확보를 위해 만들어진 원천호수와 신대호수가 광교신도시 개발과 함께 정비되어 수원시민의 아늑하고 휴식이 있는 쉼터가 되었습니다.

 

 

 

4

신대호수에 가깝게 주차하려면 수원 광교호수공원 제2주차장 또는 제3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야경이 아름다운 조용한 물숲 향긋한 꽃섬과 정다운 다리가 있는 이곳은 제2주차장이 유리합니다.

​하지만 주차공간이 협소하다는 것이 흠입니다.

​제2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원천호수를 따라 걷다가 재미난 밭을 지나 신대호수로 갔습니다.​

 

 

 

5

해질 때를 기다리면서 수원둘레길 팔색길을 따라 광교호수공원을 한 바퀴 돌았습니다.

다리도 아프고 피곤했지만 경기도 야경명소 신대호수에서 야경 사진찍기놀이는 즐거웠습니다.

 

 

 

6

광교신도시의 새 명소 광교호수공원은 수원의 새로운 메카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낮과 밤, 두 얼굴 모두 수원시민의 사랑을 받는답니다.

힐링쉼터로이자 데이트 코스, 가족나들이로도 사랑받는 곳인데 호수의 시원한 물이 있어 앞으로 더위가 깊어지면 수원 가볼만한곳으로 더욱 사랑받지 않을까 싶네요.

 

 

 

7

신대호수는 한때 낚시터였는데 광교신도시와 함께 자연친화적 수변공원으로 변신 완료했다고 합니다.

 

 

 

8

더위를 피해 호수로 산책나오는 분들이 많은데 야경은 덤으로 얻는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9

빌딩숲을 배경으로 찍어보기도 하고 정다운 다리 조명을 배경으로 담아도 봅니다.

눈으로 보는 건 참 아름다운데 썩~ 마음에 들지 않는 신대호수 야경입니다.

 

 

 

10

불빛이 새어나오는 빌딩숲을 사이로 고층빌딩이 키재기를 하며 쑥쑥 자라고 있네요.

저 빌딩들이 다 자라면 더 아름답고 화려한 호광교호수공원이 될 테고 그땐 더 멋진 야경을 보여주지 않을까요^^.

 

 

 

11

수원에서 야경 사진을 찍고 싶다면 어반레비가 멋진 원천호수와 호수 위 동동 조명이 떠있는 신대호수가 있는 광교호수공원은 어떨까요.

​한 번으로는 아쉬워 경기도 야경명소이자 수원 가볼만한곳 신대호수로 야경 사진 찍기놀이하러 다시 가 봐야겠습니다.

 

 

 

12

비록 제가 사진은 잘못 찍지만 수원 야경 명소 광교호수공원(원천호수)는 사진찍기 좋은곳인 것 같습니다.

 

 

 

13

이제 어둠을 뚫고 주차장으로 가야합니다.

​풀벌레, 들풀 등 자연의 주인들도 잠을 자야할 시간^^, 바닥 조명등이 있지만 자연친화적 공간으로 최소한의 불빛이 길을 밝힙니다.

 

 

 

14

경기도 야경 명소 신대호수 야경과 함께 원천호수도 가볼만합니다.

신대호수와는 또다른 느낌의 아름다운 어반레비가 압권입니다.

한여름의 더위도 식힐 겸 야경이 아름다운 수원 광교호수공원 나들이는 어떨까요.

 

0 추천

TAG 경기관광공사 경기도 야경명소 경기도 여행 광교호수 광교호수공원 끼투어 수원 야경명소 수원가볼만한곳 수원광교호수공원 수원여행 신대호수 신대호수 야경 원천호수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