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북부 생생후기 > 경기도 포천 가볼만한곳-허브아일랜드 밤풍경~

나의여행기

경기도 포천 가볼만한곳-허브아일랜드 밤풍경~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경기도 포천 가볼만한곳-허브아일랜드 밤풍경~

하루를 묵으면서 낮과 밤을 오롯이 즐긴 포천허브아일랜드. 야경도 볼거라고 생각을 했으면 삼각대라도 챙겨갔어야 하는데 귀차니즘으로 맨손으로 갔더니 이전과 다른 볼거리가 있어서 좀 아쉽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불빛보다 계절꽃과 허브가 한창일때라 겨울보다는 불빛이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산타마을은 라벤더가 피어서 경사진 언덕은 어둑해서 상대적으로 손각대로 담기 더 어려웠는데요. 그래도 눈으로 감상한 것으로 만족하면서…

 

IMG_2595

포천 데이트코스 중 대표적으로 꼽는 곳 중의 한 곳이 바로 허브아일랜드일텐데요. 지금은 낮동안의 꽃과 함께하는 정원도 좋구요. 저녁시간까지 머물면서 오색불빛이 반짝이는 야경도 같이하면 분위기 업되는 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IMG_2602

힐링센터에서 체험을 하고 나오니 어느새 밖은 어둑해져 있었어요.

 

IMG_2604

하늘에 둥둥 떠 있는 우산을 보고는 그냥 지나지 못하고 가까이 와봤는데요. 이전에 보이지 않았던 소품이라 새로웠어요. 계절마다 그렇게 크게 변화를 주는 거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소소하니 조금씩 조형물이 달라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한번만 찾길 바라는 것이 아니라면 수시로 다른 모습을 연출하는 것이 찾았던 사람도 또 오게 하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해요.

 

 

IMG_2622

빛만 쫓아다니는 렌즈는 불빛만 겨우 잡아냈네요.ㅎ

아래 어둑한 곳은 사실 라벤더가 보랏빛을 발산하고 있는데 말이죠. 8월까지 라벤더힐링축제가 펼쳐지고 있으니 라벤더 향기 가득한 때 찾으시면 불빛보다 더 화려한 정원을 거닐 수가 있을 겁니다.

 

 

IMG_2625

산타마을 반짝이는 밤풍경

 IMG_2631

이번 라벤더힐링축제를 위한 장식인가요. 겨울과는 좀 다른 모습이죠. 한편에는 라벤더오일 추출하는 과정, 그 도구들도 같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사실 어둑해서 유심히 살펴볼 생각은 잘 들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실내공간으로 옮겨서 밝은 공간에서 볼 수 있으면 더 좋을 거 같단 생각도 들어요.

 

 

IMG_2635

겨울 불빛동화축제가 열리는 때라면 라벤더가 있는 언덕도 온통 오색의 불빛으로 반짝여서 다른 조명이 없어도 환한 주변인데요. 지금은 라벤더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어서 가장자리 건물의 불빛이 가장 눈이 부십니다.

 
 

IMG_2638

입구에도 보이지만 한바퀴 크게 반대로 돌아서 걸어내려가는 중이라… 뒤편에서 터널을 걷게 되네요. 300m가까이 된다고 하는데요.

온통 소원지가 가득한 곳이에요. 라벤더가 피는 계절에는 이렇게 보라빛이고 겨울에는 산타가 더 돋보이는 터널이 되곤 하더라구요. 터널을 걸어보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구나 놀랄 겁니다.^^

 

 

 

IMG_2641

터널을 지나다가 하트 모양으로 난 틈을 통해서 바라본 모습인데요.

나무로 둘러싸인 이곳 산타마을 주변도 이전과 많이 달라졌어요. 주변에 하트조형물도 보이구요. 산 아래에는 불빛조형물도 새롭게 많이 등장을 했더라구요.

 

 

IMG_2686

베네치아 주변 허브박물관.

 

IMG_2691

베네치아… 주말이나 휴일에는 베네치아 광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공연도 펼쳐져서 또 하나의 즐거운 볼거리가 되는데요. 무대 주변으로는 수로가 있어요. 물의 도시 베네치아를 모방한 곳으로 수로에는 곤돌라 배가 운행을 하고 있어요. 겨울에는 얼어붙은 수로에 얼음썰매도 타고 그러던데요. 배를 타고 한 바퀴 돌아보는 것도 꽤 재밌더라구요.^^

 

 

IMG_2707

베네치아. 난간에 올려놓고 흔들리는 중에 담았더니 역시나 색감도 그렇고 영 맘에 들지 않네요. 그래도 눈으로 보면 훨씬 영롱하고 이쁘다는 사실. 여름밤 열대야에 몸부림치지 마시고 좋은 사람, 연인과 늦도록 밤데이트를 해도 좋을 곳입니다.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캐럴은 괜한 설렘이 있곤 합니다.^^ 시원한 때를 기다려 허브향 가득한 허브섬으로 나들이를 가보세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청신로 947번길 35

입장료: 성인 6,000원, 어린이 4,000원  

 

 

0 추천

TAG 포천가볼만한곳 포천여행지 포천허브아일랜드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